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인생은 맑음 뒤에 흐림, 흐림 뒤에 맑음의 반복?

in #kr6 years ago (edited)

농담처럼 말하는 백만모닝캄 회원들 때문에 Excellence in flight, Koreanair가 업그레이드 해주는 행운을 누린 경우는 아시아나항공에 비해 자주 있지 않는데 말이죠. ㅎㅎㅎ 그것도 왕복으로!

다음부터 휴대폰 구매하실 때 IP등급을 고려해서 구매를 고려해 주세요. ㅠㅠ 그리고 모든 전자제품은 물에 빠진 후 꺼냈을 때 내부에 물이 들어갔을 수가 있으니 전원을 켜게 되면 쇼트나면서 사요나라~ 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조심해 주세요.

오마카세 스시를, 그것도 우니를 먹지 못하는 것은 예의가 아니라고 봅니다만 아프셔서 그렇기 때문에 그 마음을 알기에 안타까움만 한가득입니다. (저는 아무리 배가 불러도 스시 들어갈 배는 따로 있어요~)

저도 요즘 계약서로 맑음이였다가 어제 사전에 고지한 내용과 달라진 계약 조건으로 흐림이랍니다. 이게 칠흑같은 흐림이 될지 다시 맑음으로 될지는 주말이 되어봐야 알 것 같아요. 함께 힘내요~

Sort:  

백만모닝캄...이 농담은 아닌것 같아요 ㅠㅠㅠ 언제 어딜가나 모닝캄 줄은 어마어마하게 길어요.ㅋㅋ 지난 주말에 오사카쪽 대한항공/아시아나 모두 거의 만석으로 운영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저에게 업글의 행운이 ㅎㅎ 너무 기분좋았어요! 전 마일리지로 구매한 거였거든요.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도 입가에 미소가..ㅋㅋ

올려주신 링크로 IP 링크 봤는데.. 제껀 s8이어서 완전방수된다고 하는데, 왜 망가졌을까요....? 대체 왜. WHY !!!

@flightsimulator 님 얼마전에 이직하셨나봐요? 계약조건이 갑자기 바뀌었다니....! 토닥토닥.

세상에~ 세상에~ 세상에~ 대한항공 본사 방향으로 큰절 3번씩 하셨습니까?
구매한 항공권 클래스가 높아 업그레이드 된 것이 아니라 마일리지로 구매한 티켓이 업그레이드라니요??? 지금이라도 대한항공 본사 방향으로 큰절 3번해야 됩니다. (단거리니까 절 3번입니다. 마일리지로 구매한 것 장거리 업그레이드면 10번 하셔야 됩니다.) 암요~ 암요~

갤럭시 S8이면 IP68 등급으로 최고의 등급이고 1.5m 깊이의 물에서 30분동안 방수되는 기준이라고 하는데요. 방수가 안된 다른 이유가 있겠지요~ ㅎㅎㅎ삼성전자에 따지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명확한 답변은 들을 수 없다에 500원 걸겠습니다. ^^

이직 아닌 구직일 수도 있고 바이어와의 계약일 수도 있고 부동산 매매계약일 수도 있고~ 계약종류는 많지요~ ㅎㅎㅎ
다만 사전 고지한 내용과 다른 계약 조건에 대해 개선안을 요구했습니다. 저의 요구사항을 받아들여 본사에서 컨펌받아 계약서 수정이 될지 수정되지 않은 채 그대로 내밀지에 따라 결과는 달라지겠죠. 주말이 되어봐야 계약서 문구 확인 가능할 것 같아요. ^^ 위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 계약의 종류가 많군요 ㅎㅎ 전 저한테 가장 익숙한 계약의 종류를 가정하고 말했네요. 계약서가 잘 수정되길 ! :)

한마음 한뜻으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