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첫날에 이미 헤맸기 때문에 경험(?)을 살려... SM타운 앞에 장렬히 줄 서있는 소녀들을 제끼고 찾아갔습니다 -ㅅ-b

ㅋㅋㅋ 저도 봉은사역에서 내려서 SM타운 앞에 장렬히 줄 서 있는 소녀들을 제끼고 잘 찾아갔습니다. 남 일 같지 않군요. ㅎㅎㅎ 대체 왜 SM타운에는 줄 서 있을가요? 연예인이라도 왔던 것일까요?

백현이었나 하는 친구가 생일이었고 또 하나 더 있었던거 같은데... 그 날 생일 행사를 했던 모양입니다. 생일 축하 영상이 지하철 벽면에도 나왔었는데... 많은 여성분들이 4열 횡대로 서서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신기했어요.

우와, 그 정신없는 와중에도 그것을 다 보시고 파악까지 하신건가요? 저는 그 사람들만 보고 아무 생각없이 막 지나갔어요. 오늘 싸인회라도 있나? 뭐 그렇게 생각하고 지나갔거든요. ㄷㄷㄷㄷ 대단하십니다.

문화충격이었습니다. ㅋㅋㅋ 올리브콘 내부 보다 사람이 많았던듯...

ㅋㅋㅋㅋ 맞아요. 올리브콘 내부보다 사람 더 많은 듯요. 사실 걔네들 모두 올리브콘 왔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49.66
ETH 3419.0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