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 여행가 KimEgg / H1898 호텔 밖으로 - in Barcelona

in #kr6 years ago

이거 이거 호텔 포스팅이 끝날 기미가 안보였는데 이제 끝나나요? 지루하지는 않은데 아쉽네요. ㅎㅎㅎ (사실 루프트한자 비즈니스 후기가 궁금하긴 하지만요. 봐도 봐도 질리지 않아서요. ㅋㅋ)

그리고 참고로 까르푸 마켓 정면 사진이 잘 안나와요. 이 부분 확인 후 수정하셔야 할 것 같아요. ^^; (저는 이미지 주소를 직접 찾아서 보긴 했으나...)

Sort:  

ㅋㅋㅋ 질질 끈건 아닌데 여행기 업로드 주기가 길어서 저마저도 그렇게 느껴지긴 했어요 ㅜㅜ 주기를 보니 일주일이 넘더군요 ㅜㅜ ㅋㅋㅋ
그래도 오늘 호텔 밖으로 나왔으니까요!ㅋㅋ

오잉 와이프 폰이랑 제 폰으로는 잘 나오는데용??

어? 이제 저도 잘 나와요. 아까는 뭐였지? ㅎㅎㅎ

ㅋㅋ 감사해요 하늘님 @.@

이런 칭찬 되게 사람을 어쩌면 외모로 평가하는 것 같아서 조심스럽지만....

그래도 훈남훈녀이신 것은 맞으시니깐요. 두 분 정말 잘 어울리고 훈남훈녀세요~ 많은 분들이 품절남, 품절녀를 그리워하실 것 같아요. ㅋㅋㅋ 이 말 꼭 하고 싶었어요. ☞☜ (스티밋에 공개하시는 분들이 모두 훈남훈녀이신가~ ㅋㅋ)

하늘님 이런 극찬을..@.@ 잘 나온 사진을 고른 것 뿐인걸요 ㅋㅋ
저는 점점 아재가 되고 있답니다. 저 때보다 8키로 쪘다가 ㅋㅋ 근래에 4키로 빼긴 했지만... 심각합니다 ㅋㅋ 안물 안궁일 수도 있으시겠지만 아내 얼굴은 계속 비공개 예정입니다ㅋㅋ

ㅋㅋㅋㅋ 안물안궁이었지만 또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한 마음이 드는 이 기분은 뭐죠? ㅎㅎㅎㅎ
남자들이야 나이 들면 살이 쭉 나오니깐요 뭐... 저도 군입대 전에는 50kg 대였던 몸무게였는데요 뭘~ ^^
지금은... 비밀입니다.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331.25
ETH 2509.2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