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역시 돈이군요? 보팅만 해준다면 다 좋지요?

in #kr6 years ago

우선 가입 축하드립니다. 가입을 격하게 환영합니다. ^^ 긴 글 읽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제대로 된 글의 가치는 사람마다 기준이 주관적이긴 하지만 @juneepa님의 말씀처럼 그런 우려를 가질 수 밖에 없습니다. 스티밋의 자정활동을 저는 지켜보고 싶습니다. ^^

Sort:  

네 어떻게 될지 저도 기대되네요. 아무리 내부 규제를 한다 해도 스티밋 유저들간의 자정활동 없이는 해결이 될 수 없죠.
팔로우 하고갑니다 ㅎㅎ 자주 보러 오겠습니다

정신없어서 이 댓글을 못봤었네요~ 네, 저도 사실 자정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답니다. 지금은 관심은 커녕 스티밋에서 댓글과 글 읽기도 바쁘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