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가 김총수처럼 찰지게 욕은 잘하는데 ㅋㅋㅋㅋ
사진을 못찍어요 ㅋㅋㅋ

와~ 사진 잘 찍으시면서 이런 말씀하시면 다른 분들은 진짜 사진을 못찍는 것이 되는건가요? ㅎㅎㅎ
욕을 찰지게 잘하신다니 나중에 방송 컨셉이 기대됩니댜? ㅎㅎㅎ

엥??? 난중에 방송 컨셉이라뇨???

앗, 죄송합니다. 김총수처럼 욕을 찰지게 잘한다고 하셔서... 제가 던진 농담이었습니다. ^^;족장님이 방송에서 찰진 욕이라니요~ 혹시라도 깜짝 놀라시고, 불쾌하셨다변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농담의 소재 선택에 조심하겠습니다.

불쾌하긴요 ㅎㅎㅎ
솔직히 욕 잘못합니다. ㅋㅋㅋ
욕 잘하면 여기 안있죠 ㅎㅎㅎㅎ 욕쟁이 할머니 국밥집에 일할듯 ㅋㅋ

ㅎㅎㅎ 불쾌하지 않으셔서 감사합니다. 족장님 방송상의 목소리 들으니 욕 잘 못하실 것 같더라고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911.99
ETH 2585.8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