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역시 돈이군요? 보팅만 해준다면 다 좋지요?

in #kr6 years ago (edited)

죄송합니다. @edwardcha888님이 오해하게끔 이 글을 써서 죄송합니다. 그러고보니 "보팅에 관계없이 떠난다니 걱정되서 댓글다는 선량한 사람들은 제외"라는 단서조항을 붙였어야 됐는데 단서조항을 제가 빼고 작성했네요.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오해를 풀어드리고자 굳이 변명을 하자면... 저 사건과 관련된 글들이 몇개 있었는데 그 글들에서 저는 다음과 같은 댓글들을 남겼습니다. 아 참고로 이 게시물은 누구나 반말로 하는 게시물과 댓글이라서 반말이니 이 점 참고해 주세요.

결과적으로 단서조항을 쓰지 않아 이렇게 되었지만 절대로 "보팅에 관계없이 떠난다니 걱정되서 댓글다는 선량한 사람들"을 포함하여 글을 남기려는 의도가 아니었습니다. 본의 아니게 부족한 글 작성으로 슬픔을 안겨드려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글 작성을 가급작 안하려고 하지만 혹시라도 작성하게 되면 다음부터는 좀 더 검수를 철저히 하여 작성하겠습니다.

Sort:  

이렇게 댓글 달아주시니. 완전 마음이 풀리네요. 선량이라고 할만큼 큰 마음까지는 아니었으나. 요즘 활동하시는 고래분들이 몇 안된다고 들었어요. 큐레이션 활동을 위한 스파임대도 그분들로부터 받는것이기에. 한분이라도 떠나지 않고 잘 지내면 스팀잇이 더욱 활성화 될수도 있다는 생각입니다. 안좋은 일로 떠나시는분들은 다 이유가 있겠지만 초창기에 나름 스팀잇을 위해 노력안한분들은 없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나중에 돈에 눈이멀어 안좋은 결과를 낳은것이겠네요. 좋은 댓글 감사했습니다.

오해와 마음을 풀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부터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정말 조심 조심 글을 쓰겠습니다. 저도 고래분에게 스파를 임대받아 사용하는 입장으로서 그 마음 충분히 이해를 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남은 주말 즐거운 시간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94.86
ETH 2618.8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