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취중일기

in #kr6 years ago

전혀 취해서 글을 쓴 것 같지 않습니다. 이거야~ 원! 사람이 좀~ 취하고 그래서 좀~ 풀려진 모습을 글로 보이고 좀~ 해야 되는거 아닙니까? ^^ 취했다는 기준이 너무 낮은 것 아닙니까? ㅎㅎㅎ

Sort:  

오타도 좀 나고 그래야 하나요? 제 눈엔 이 글에서 취기가 보이는데요. 한 번쯤 그 정도로 왕창 취하고 싶네요. ㅋㅋㅋ 그 정도로 취하면 스팀잇은 생각도 안 날 것 같구요.

술에도 취할 수 있으나 다른 부분에서도 취할 수 있으니깐요. 어떨 때는 사람에게 나는 그 사람만의 향에도 취할 때 있으니깐요. ㅎㅎㅎ

스티밋이 생각 안날 정도로 술을 마셔서 취한다면 어떤 때일까요? 너무 기분 좋을 때였으면 합니다. ^^

그러게 말입니다. 모름지기 취한 상태에서 쓰는 글은 오타작렬하기도 해야 하는데 말이죠 ㅎㅎㅎ

끄떡끄떡! 맞는 말씀입니다. 그렇게라도 다소 인간적인 모습을 보기도 하고요. 셀레님에게 그런 모습 기대하는 것은 힘들겠지요. 요즘 술 끊으신(?) 듯 하니...

술 ...... 오랫동안 끊었다가 다시 "잠깐" 마셔ㅅ.... 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847.35
ETH 2464.1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