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제는 듣지 않는 곡들. 나의 방어기제

in #kr6 years ago

초등학교 때부터 김광석님의 모든 노래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지금도 운전 중에 자주 듣지요. 제가 좋아하는 노래도 몇곡 추천해주셨네요. 나중에 들어봐야겠어요. ㅎㅎ 저는 이렇게 다른 분들이 음악을 추천해주면 모르던 음악을 알게 되는 것이 좋아요. ^^

Sort:  

우앗! 초등학교 때부터 김광석을 좋아하셨다니 신기합니다. 음악 추천을 좋아하시는군요. 한동안 음악글은 올리지 않았는데 부지런히 올려보겠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꼬박 꼬박 챙겨 보지는 못할 것 같지만 종종 들러서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행여 부담이 된 건 아닐지 모르겠네요. 가끔 생각날 때 들러주시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감사합니다.

부담은요. 원래 제가 이런 스타일인데요. ㅎㅎㅎ 종종 들러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