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스팀달러 먹튀 - 그럴려고 그런 건 아니였는데요~

in #kr6 years ago

본의 아니게 나는 지금까지 "먹튀"

새로 가입하시는 뉴비님들은 0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가입 인사를 남기시면 스티밋 활성화를 위해 @woo7739님께서 0.2 스팀달러씩을 나눠 주십니다. 저 역시 댓글로 친절한 안내와 함께 0.2 스팀달러를 받았었습니다.

"당장 중요한 것이 아니니 나중에 해야지~" 생각하고 지금까지 제 스티밋내 활동의 우선 순위(?)에서 밀려 있었습니다. 네, 그래서 저는 본의 아니게 지금까지 @woo7739님이 지원해주신 스팀달러를 먹튀하고 있었습니다. ㅎ ㅏ ㅎ ㅏ ㅎ ㅏ ^^;

이 자리를 빌어 스티밋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시는 @woo7739님을 비롯하여 스파임대, 가이드독, 짱짱맨 지원활동 등등을 하시는 미처 거론하지 못한 많은 분들에게도 감사드립니다.

닭이 먼저냐, 달걀이 먼저냐

본의 아니게 먹튀를 하게 되었지만 원래의 제 계획입니다.

  1. SBD to STEEM 전환율이 좋을 때까지 기다린다.
  2. 전환율이 좋을 때 스팀으로 변환하고 스팀파워를 업한다.
  3. 파워업된 스팀파워로 도움이 되는 글을 써서 더 많은 보상을 받게 되었을 때 밀린 숙제를 한다.

가입 후 약 한달이 넘는 기간동안 지금까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감사하게 보팅과 리스팀을 해주셔서 보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설날이 다가온 오늘, 드디어 첫 숙제를 했습니다.


보육원 아이들이 새해 福 많이 받기를 바라며 늦었지만 @woo7739님에게 가입시 받은 0.2달러를 1달러로 불려 @girina79님에게 약소한 금액과 제 마음을 듬뿍 담아 보내드렸습니다. 스팀달러가 설 연휴에 "가즈아~", "떡상" 되어 아이들에게 더 큰 후원으로 다가갔으면 좋겠습니다. ^^ 잔고를 가린 이유는 부끄러운 금액도 아니지만 그렇다고 자랑할 금액도 아니기에 가렸습니다. 스티밋은 오픈된 공간이기에 누구나 타인의 잔고 확인 가능하잖아요.

아직까지 밋업을 하지 못하는 익명의 저에게도 다른 스티미언과의 정(情)을 교류하다보니 스팀잇에 애정(愛情)이 나날이 생기고 있습니다. 개인 사정상 현물을 투자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받은 보상은 모두 스팀파워 업하고 앞으로도 소통을 이어 나가야지요.

지금까지 제가 스팀파워를 파워업하도록 보팅해주시고 도와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마음을 모아 스팀파워 업하고 또 그렇게 스팀잇에서 즐겁게 함께 소통해요~ ^^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Sort:  

오 다섯배로 불리시다니! 저는 우님께 받은 0.2 스달로 바로 연습했었어요 신기해서 ㅎㅎ 그리고 첫 글의 보상 받은 것을 우님께서 또다른 뉴비 지원하실 때 보태실 수 있게 0.2 스달 돌려드리고, 0.2스달은 기린님께 기부했던 기억이 나네요~ 우님의 뉴비 0.2스달 지원하기 프로젝트는 정말 어마어마했던 것 같아요. 5배 불려서 보내신 플라잇님 짱!

오~ @anne.sophie님이 말씀하신 방법도 괜찮은데요? @woo7739님께 또 돌려드리는 아이디어 좋은 생각입니다. 역시 한 단계 더 깊이 생각하셨군요? ㅎㅎㅎ @woo7739님은 정말 그 누구도 하기 힘든 것을 해주셨어요. 칭찬 감사합니다. 사실 정말 칭찬 받으실 분은 @woo7739님이라고 생각합니다. ^^

저도 보상을 조금씩 내부거래소에서 스팀을 구매하고 있어요~ 어서 임대생활 마치시길요~^^

적장한 비율이 얼마라고 봐야할까요? 아침에 확인해보니 1:1.2 비율정도던데요. 1:1.5까지 바라면 욕심일까요? ^^

저도 1:1.5를 기다리고 있는데 지금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어제 교환했을 땐 1:1.1이였거든요 ㅠ

존버해서 1:1.5에서 전환할래요~ ㅎㅎㅎ

ㅎㅎ 일단 50스파정도 있어야 대역폭 안걸린다 해서 거래소를 꾸준히 보고 있어요. 1:1.5 나오면 공유해주세요~

네.. @illluck님 아무 글에나 댓글로 알려드리면 될 듯 합니다. 우리 서로 공유하는거죠? 1:1.4 비율부터 공유해요! 더 존버할지 1:1.4에서 전환할지 생각해볼 기회를 갖게요~ ^^

그럼요~ ㅎㅎ1:1.4도 좋지 않을까요~ 얘기 들어보니까 1:1.2도 낮은건 아니라고 ㅎㅎ

자꾸... 1:1.2에 꼬시지 마세요~ 당장이라도 바꾸고 싶잖아요~ ㅠㅠ

저도 2.5까지 기다려보고싶었는데 언제가될지몰라 우선반만했어요~

1:2.5가 가능할까요? 우와~~ 그럼 정말 좋겠어요~
저는 우선은 1:1.5까지만 기다리려고요~ ㅠㅠ

먹튀아닌 미래를 위한 설계! 그래도 10배로 보상했으니 멋지십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나중에는 더 많이 해야지요~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수고하셨어요. 스달 먹튀가 아니고 뻥튀 아닙니까? 1달러로 뻥튀겨졌네요 ㅋㅋㅋ

뻥튀라고 쓸 걸 그랬나봐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선행은 돌고도는 거군요...^^

이런 글을 읽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으면 그 때가 언제일지라도 남을 도와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직 사람이 선함을 믿는 사람들이 많고 저 또한 그 믿음에 보답해야지요~
새해 福 많이 받으세요~ ^^

@woo7739 님 최근 0.2달러 송금 GG 치셨던데 ㅎㅎㅎ 받으신 걸 5배로 불려 보내주시다니 멋지십니다! 저도 @flightsimulator 님처럼 스팀잇에 나날이 애정이 생기고 있어요. 아직은 스티미언에 대한 애정이 훨씬 크지만요 :-)

아~ 그러셨구나~ 어쩐지 요즘 뉴비님들 글에서 @woo7739님 댓글을 볼 수 없었어요. 그동안 너무 고생이 많으셨죠. 스티밋 활성화를 위해서 그렇게 스스로 자신의 SBD를 무상으로 나눠주셨는데... G.G 치신 이유는 대략 짐작이 갈 것 같기도 합니다. 짝사랑도 어느 순간에는 한계가 오잖아요~ ^^ 많이 바쁘실수도 있고~

저는 사실 너무 고마웠고 적응하는데 큰 도움 중 하나였거든요. ㅎㅎ 이제 다른 누군가가 바통을 이어 받아 해주시면 뉴비님들에게 도움이 되겠지만 저부터 시작해서... 다들 어려우시겠죠. ^^ 저는 굳이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스티미언에 대한 애정으로 스팀잇에 애정이 있어요 :)

먹튀가 그래도 좋게 마무리를 하셔서 좋은먹튀셨다고 봅니다..ㅎㅎ
귿먹튀^^

ㅎ ㅏ ㅎ ㅏ ㅎ ㅏ... 네~ 귿먹튀~ ^^
마무리 안했으면 계속 먹튀였을거예요~ ㅎㅎㅎ

스팀잇은 이렇게 따뜻합니다. 블록체인과 자본주의가 만들어낸 SNS의 결과물이 이렇게 따뜻할 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플라이님 멋지십니다!!!ㅋㅋㅋ따뜻한 스팀잇!!!!

누가 보면 전재산 or 10 SBD정도는 송금한 줄 알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액수는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말!!멋지십니다.

멋지세요!! 저도 해야 하는데 기계치라 뭐든 새로 하는 건 어려울 것 같은 마음에 시간 많은 날 찬찬히 따라해 봐야지 하다가 아직까지 못하고 있다는 ㅠㅠ 저도 계속 찔리고 있었는데ㅠ 조만간 날잡아 하겠습니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다른 분들이 작성하신 송금하기 보면 쉽게 따라할 수 있으세요~
나중에 시간되실 때 찬찬히 따라하면 되시죠~ 뭐~ ^^

보내주신 스팀달러 잘 받았습니다~
아이들에게 도움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

감사합니다. @girina79님도 새해 福 많이 받으시고 올해 한해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또 보내드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68.17
ETH 3256.43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