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 SBD를 받았어요ㅠㅠ감동

in #kr7 years ago

오늘 처음 SBD(스팀달러)와 SP(스팀파워)를 받았어요ㅠㅠ(감동)

오늘 새벽 처음으로 받았는데요
덕분에 오늘부터 스팀파워가 뿜뿜!!!!!!
제 첫글에 보트를 눌러주신 분들께 감동의 감사를ㅠㅠ!

잠들기 전에 확인하고 아~!회사가서 이걸 돈으로 바꿔야지+_+
하면서 출근을 했었는데..
월요병과 회사일때문에ㅠㅠ..큭...끝내 못바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바꾸는건 다음으로 미루고!!!!!
일단!!!쓰고보자!!!내일 걱정은 내일의 나에게!!!!!
라는 생각으로 ㅋㅋ 이것저것 사봤슴다 ㅋㅋㅋㅋ


영혼의 친구!지방의 피로회복제...응?
치맥입니다~!ㅋㅋㅋㅋ(...사실 여기엔 맥주가 2캔이지만 그 끝은 창대했...)
시장표깻잎순살치킨임다!!착한가격 5천원 ㅠㅠ 오 영원하시라~

그리고

이번에 읽을 책 샀어요 ㅋㅋㅋ
그 유명한 보통이형님의 책 불안

보통이형님~!아주 유명하신 분이지만...
사실 보통이형 책을 읽어본 적은 없는데요;;;;
이번에 읽게 되었습니다.(기대기대..둑흔둑흔)
열심히 읽고 리뷰 쓸게요~~

다시 한번 제 글에 보트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보트도 열심히하고 글도 열심히 쓸게요
그리고 오늘 쓰지 못한 스팀달러는 나중에 모아서
더 크게!!! 쓰겠슴다^^감사합니다~~~~

Sort:  

스팀이나 스팀달러를 현금으로 바꿔서 현물을 구매하시고 creativekorea 태그를 넣어서 상세한 포스팅을 해주시면 풀보팅 들어갑니다. .

헉뜨!! 감사합니다.
나중에 인증할 때 태그 꼭 넣을게요!~

ㅋㅋㅋㅋ 묵공짤 적절하네요. 저도 처음 받아보니까 기분이 엄청 좋더라구요

앗!!!묵공만화에서 나오는 짤이었나요???;;;;;;;
그냥 떠돌아다니는거 줍줍했던거라ㅋㅋㅋㅋ
기분 엄청 좋아요 ㅋㅋㅋ 스팀에 점점 빠져드는 거 같슴다+_+

저도 돈 한번 받고나서는 정신을 못차리고 스팀잇만 하고 있어요 ㅋㅋㅋㅋ

저도 빨리 받아보구 싶네요 ㅠㅠ ㅎㅎ 축하드려요~~

인증 기대하고 있을게요~감사합니다^^

축하합니다.
나도 그기쁨 알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ㅠㅠ
점점 스팀파워가 늘어서 기쁘네요

첫글의 보상을 받는 일이 정말 기분좋죠! 다음 인증도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다음엔 제대로 인증할게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ㅠㅠ

먹스팀을 할지 다른걸 할지 고민해봐야겠어요 ㅋㅋ

축하드립니다 ㅎㅎ 알차게 축하파티 하셨네요 ^^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금액이 커서
치맥도 하고 책도 살 수 있었어요^^

ㅠㅠ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3569.77
ETH 3424.2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