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뚜루뚜루인형..
안녕하세요@fkawnl97입니다.
어제 택배로 받은 따끈따끈한 인형이에요 ㅋ
울딸들의 아이스크림 홈런을 하는 목표였어요
13000콘을 모아서 인형을 사는것!
드디어 달성했네요ㅋ
다른목표를 잡고 또 공부를 열심히 하길 바라지만
과연~~~;;;
연휴중간에 비가 넘와서...
시댁서 방콕중에 주절주절하네요ㅋ
행복한연휴보내세요♡
안녕하세요@fkawnl97입니다.
어제 택배로 받은 따끈따끈한 인형이에요 ㅋ
울딸들의 아이스크림 홈런을 하는 목표였어요
13000콘을 모아서 인형을 사는것!
드디어 달성했네요ㅋ
다른목표를 잡고 또 공부를 열심히 하길 바라지만
과연~~~;;;
연휴중간에 비가 넘와서...
시댁서 방콕중에 주절주절하네요ㅋ
행복한연휴보내세요♡
^^ 저희 집에도 있는 인형이라 반갑네요~
팔로우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자주소통해요~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