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대란이 부른 참사

in #kr7 years ago

IMG_9581.JPG

추석택배대란에 ㅡㅡ 계란이 초전박살이 났어요. IMG_9576.JPG
말도 없이 현관앞에 던져놓듯 세로로 세워져있던 계란박스.. 열어보니 처참하네요.

IMG_9577.JPG
다행히 고객센타의 빠른 응대로 택배사에서 바로 다시 전량 수거해 가셨어요.

바쁘신건 알지만 던지시믄 안돼요. 그게 다른물건일지라두요..

택배사에서 수거해가시면서 바빠서 던졌다고 시인하시네요 ㅡㅡ 바쁜건 이해해요. 하지만 그러디마세요.

명절앞두고 싫은소리 하기싫은데 계란박스보니 너무 황당하고 속상하네요 😭

Sort:  

오 이런..
많이 속상하시겠네여..
좀 전에 택배상하차 동영상 보고 있었는데요
추석 전이라 바쁜 건 알지만
상품을 받아보는 입장에서는
상당히 기분도 나쁘고 그러겠네요..~~
추석 전에 액땜하셨다 생각하시고
앞으로 좋은일이 생길겁니다..^^
화이팅 하세여...

그분들은 밀려드는 택배에 오늘이고 내일이고 또 새벽일 예정이시겠지요. 맘따로 몸따로일꺼에요. 누구라도 겪을수 있는 사소한 상황일꺼라는 생각은 들어요. 단지 오늘 계란이 꼭 필요했던 상황이라 속상했어요 ㅜㅜ

헐....아무리 바쁘지만...계란이...ㅜㅜ

속상하시겠어요....

몽땅 수거해가셨어요.. 다시 수거해가야하는 불편함도 택배아자씨의 몫이 되었지요 ㅡㅡ

Screen Shot 2017-09-27 at 3.20.54 PM.png
스팀잇 동지들에게
이 편지는 많은 활동에 지쳐있는 스팀잇 동지들에게 구원과 희망을 주기 위하여 @jack8831로 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행운의 편지'와 달리 이 편지는 돈이 들지 않습니다. 그냥 편지를 본 순간부터 7시간 이내 잠깐 짬을 내어 복사한 편지를 이웃 7명에게 각각 댓글로 달아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이웃분에게 진심을 담아 풀보팅도 해주시구요. 당신이 올린 댓글엔 때로는 감사의 풀보팅이 선물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댓글 보상을 파워업하기만 하면 됩니다. 잊지 마세요, "7시간 이내, 그리고 이웃 7명의 포스팅 댓글"
풀보팅과 함께 프달(@floridasnail) 드림

계란이 요즘 이래저래 힘든 시간들을 보내고 있네요..

추석이후에 다시 재배송 받기로 했어요

악 세상에....교환처리 되어서 다행이지만...ㅠㅠㅠㅠ 저걸 또 치워야하잖아요 흐아 ㅠㅠ

할수없지요 ㅡㅡ 불편하게 되었지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227.58
ETH 3437.7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