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오므라이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IMG_8651.PNG
예전에 해먹었던 꽃 오므라이스가 생각나서 추억을 더듬더듬해보았어요. 점심먹으면서 저녁은 뭘해먹나 맨날 고민고민
오늘 아점은 오므라이스... 근디 캡쳐해둔 사진이 어디갔을꼬??? 한참을 찾아 헤매어두 못찾고 그냥 대충 생각나는데루 진행해봅니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이거 디게 어렵고 손이갑니다ㅜㅜ 맘데로 착착 진행도 안되구 ㅡㅡ
애들꺼 하다가 덥고 혈압올라서 그냥 스크램블 만들어버릴까 백번고민하다 그래도 손에 익어야 다음에 또 해먹지 싶어서 포기않고 엉뚱한데서 괜한 고집을 부려봅니다ㅎㅎ..하지만 ㅋㅋㅋ어찌어찌 두개는 했는데 세개는 정말 몬하겠습니다.. 애들은 꽃 오므라이스 아빠는 그냥 오므라이스루
내일은 또 뭐해묵나. 주부는 매일매일 고민을 거듭합니다.. 인터넷의 바다에서 또 헤엄쳐 건져올려야겠습니다.. 고마운 인터넷^^ 불량주부입니다.

Sort:  

아드님 두분이 참 잘생겼네요!

저는 아이 밥 챙기는게 세상에서 젤 어려운 숙제에요 ㅠ_ㅠ

안녕하세요. 스팀잇 가입하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KR 일일 Top10 랭크 순위 랭킹, 댓글왕, 보팅왕, 고래왕, 큐레이터 정보 등 kr커뮤니티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