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근무ㅜ.ㅜ 너무 힘에 부칩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222_191924593.jpg
야간근무가 끝나고 주간출근을 했는데 출근하자마자 현장출동에
민원인들 찾아와서 화를 내기 시작하더니 내몸에서 영혼이 완전히 빠져나갔습니다.
퇴근하고 어머니 가게 도와드리려고 왔는데 너무 힘들다고 엄마한테 투정부리며 스팀잇하긔~^^
오늘 정말 너무너무 힘드네요....출동이 많아서 힘든게 아니라 오늘 유별나게 민원인들이
찾아와서 무지막지한 욕을 퍼붓고 갔습니다. 도대체 뭔 소방서에서 이렇게 요구하는게 많냐 어쩌냐는 등등.....
우리 잘못 아닌뎅............
KakaoTalk_20180221_204821639.png
아무리 힘들었어도 어찌되었던 오늘 하루 일과는 끝나고 퇴근해서 저는 저녁밥을 먹는다는 생각에
굉장히 기쁩니다^^ 아무리 힘들어도 시간은 갑니다!!

오늘도 화이팅^^!!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응원하는 스티미언 분들이 많으니 화이팅하십시오..
아자~ 아자~♡

고맙습니다^^ 요즘 스팀잇 하는 재미에 푹 빠져있어서 헤어나올수가 없네요^^

어휴 연달아 근무하면 너무 힘들죠
전에 저도 로테이션 근무를 해봐서 잘알죠 ㅠㅠ
화이팅 입니다!!!

교대근무를 몇년간 쉬지않고 계속했더니 정말 몸이 거의 아작나는 기분이네요^^

연휴은 쉬었나요? 몸 관리 잘하세요..

연휴에 하루 쉬었습니다^^

그 심정 충분히 공감합니다. 자판기에 100원 짜리를 넣고 10000원짜리 결과물을 내야하는 것이 우리 같은 소방공무원들의 비애이기도 하죠. Cheep UP!!!

감사합니다^^ 소방관이신가요?? 팔로우 하겠습니다^^

힘내세요~
근데 저 개 표정이 너무 웃프네요 ㅋ

딱 제가 저 표정으로 멘탈이 나갔었어욧^^

에고수고많으셨습니다 화이팅한표^^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소방관님 대단들 하십니다 .. 저도 위경련으로 한번 119 를 타봤었죠;;
아무튼 화이팅 ~ 하세요.

팔로우 할게용^^

항상 수고가 많으십니다.
욕을 하시는 분들도 이해가 안되는건 아니지만.. 왜 일선에다가만 화풀이를 하실까요. 에효..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안한 밤되세요. 내일은 오늘보다 행복한 하루가 있겠지요!!

오늘은 화재출동이 무지막지하게 터지네요^^ 군단위는 봄만 되면 논밭에 불을 질러버리기 때문에 오늘 마지막 주간 정말 미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37.64
ETH 2405.36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