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첫날!! 전 오늘도 출근을 합니당 ㅜㅜ

in #kr6 years ago

wjwkdgksek.png
출근을 하러 갑니다... 오늘은 설 연휴 첫날이기 때문에 출동이 없기를 바라며
열심히 또 일을 해야겠습니다.
오늘 출동이 없다면 제 개인안전장비 정리를 좀 하고 사무실 청소도 깨끗이 해볼 생각입니다.
야간근무자들이 교대하러 왔을때 음~ 깨끗하당^^ 이런 느낌이 들 수 있도록 말입니다.ㅋㅋㅋ
출근을 하기전에 스팀잇에 잠깐 들어와 글을 씁니다^^
어제 새로 구입한 키보드가 정말 마음에 드네요^^
기계식키보드???
완전 최고입니다^^
KakaoTalk_20180215_062510009.jpg
손가락으로 키보드를 칠때마다 경쾌하고 맑은소리가 납니다.(사각사각거리는 소리)
어제 구입한 기계식 키보드로 이제 시간 날때마다 스팀잇에 댓글을 많이 달겠습니다.

여기 전남은 어제부터 날이 풀렸는지 점점 따뜻해져가고 있습니다. 윗지방은 어떠한가요??
즐거운 명절 잘보내시고 맛있는거 많이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Sort:  

수고가 많으십니다 보팅앤 리스팀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너무 멋진일을 하고 계시네요... 사진만 보고 팔로우와 보팅 드리고 글쓰네요!

큰 도움은 안되시겟지만 이렇게라도 노고에 감사함을 표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되세요!!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항상 안전한 하루 보내세요^^

팔로우 감사드리고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파이어 파이터님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 또! 건강하시길 바랄게요!!

@gochuchamchi 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안전한 하루 되세요^^

Congratulations, you were selected for a random upvote! Follow @resteemy and upvote this post to increase your chance of being upvoted again!
Read more about @resteemy here.

i follow you^^

수고 많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팔로우 합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아.. 파이어파이터님 정말 파어이 파이터셨네요.. 제가 광주 내려 올때 눈이 펑펑 내렸었는데.. 택시아저씨가 사고도 많았다고 그러시던게 고생많으셨겠어요 항상 고생하시는 소방관님들 항상 감사히 생각합니다!! 존경!!

감사합니다^^ 요 몇년사이에 전남지역에 눈이 많이 안내렸었는데 올해는 유난히 많이 내렸습니다... 심지어 엊그제까지... 소방관들을 좋게 생각해주셔서 감사해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연휴에도 수고많으십니다~ 새해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맛있는거 많이 드세요^^ 오늘하루도 안전하게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연휴인데 노고 많으세요. 출동 없는 평화로운 하루 이길 기원합니다^^

오늘 출동이 없길 바랐지만.....차량전복사고로 구조출동에 이어서 바로 화재출동까지...힘든 하루였네요ㅠㅠㅋㅋ
명절 잘보내시고 안전한 하루 되세요^^

오늘도 노고 많으셨네요~
덕분에 맘편히 연휴를 즐길 수 있나봅니다.
늘 안전하시길 기원드려요

수고하십니다.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5.35
ETH 3152.9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