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가 바다에 빠졌어요....

in #kr6 years ago


차량사고 출동 신고받고 갔는데 차가 바다에 빠져서
운전자는 심정지 오고 차안에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는 상황에 당황스러웠네요....
119구조대와 해양경찰과 함께 익수자가 있을지 몰라서 차량 주변을 샅샅히 수색을 합니다~

수색준비 완료~ 멋진 구조대!!
수색하고나서 다행이도 다른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부둣가에서 차를 운전할 때에는 주변을 잘 살피고 브레이크와 엑셀을 바꿔서 반대로 밟지 않기를 당부 합니다~

아아,, 그리고 차량 인양중 차안에서 물고기 한마리 나왔어요....
다행이 운전자는 나중에 무사히 병원으로 이송되었고(첨에느심정지ㅡㅡ;) 다른 인명피해는 없었네요~
저는 이제 곧 구조대로 가는데 이제 바다의 안전을 위해 열심히 체력단련을 해야겠네요^^
이러누무더운 여름 우리 짜증내지말고 항상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Sort:  

날도 더운데, 수고가 많으셔요^^;

지금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폭염때문에 고생하십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부둣가에 주차는 정말 위험하죠...고의살인사건도 종종 있었구.,

네 맞아요~ 그리고 브래이크를 밟아야하는데 엑셀을 잘못 밟아서 떨어지는 경우도 있고~ 암튼 바닷가에서는 위험하니깐 항상 운전할때 조심해야 합니다

예전에 보니 큰차 견인하다가 견인차도 같이 물이 빠지는 경우가...ㅡㅡ;;;
더운여름 몸 조심 하세요~

저도 그 사진 봤어요 ㅋㅋㅋ 작은 크레인도 빠지고 중간크레인까지 넘어가서 결국엔 대형 크레인이 차들을 인양하는 사진 ㅋㅋㅋㅋ

고생 많으십니다. 건강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날씨 더우니 항상 건강에 유의하세요^^

아이고 수고하십니다.

고생은 안했습니다^^ 인명피해가 없어서 천만 다행이죠^^

큰일날뻔 했는데요..,
수고가 많으십니다요.

차량사고는 너무 위험해서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ㅠㅠ

어쩌다 차가 바다에.... 더운날 구조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인명피해가 없어 다행이네요!!

네~ 정말 인명피해 없어서 다행이죠~ 인명피해 발생했으면 서로 불편한 상황 될뻔 했거든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317.93
ETH 2530.37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