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교육중입니다(전남소방교육대 학생장이 되었어요^^)

in #kr6 years ago

일주일간 교육을 받으러왔는데 여기 핸드폰이 인터집니다ㅠㅠ
요즘같은세상에 핸드폰이 안터지는 난청지역이 존재하다니....
하긴 저희 소방서에서 쓰는 무전기도 감도가 떨어져서 화재현장에나 구조,구급 현장활동을 할때 지직거리는 소리만 들릴땐 정말 미칩니다...
image
전남 소방교육대!! 크진 않아요ㅠㅠ 하지만 옆에 특수구조대가 근무하고 훈련장도 있어서 올해부턴 신규채용된 인원들이 여기서 교육을 받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image

저 학생장 됐어요^^ 아싸^^

image
이렇게 쉬는 시간에 개랑 놀고있습니다.
교육받는 과목은 예방실무능력 향상 교육입니다.

요즘 화재가 언론에 많이 나오는 만큼 소방관들 예방활동을 더욱더 빡쌔게 하고 화재대응 훈련도 계속 해야합니다...
역시 소방관은 행정업무가 아닌 현장활동 위주의 훈련을 믾이 해야 합니다^^
스팀잇 여러분 야간 인원파악때문에 글을 그만 써야겠어요^^^
곧 교육이 끝나니까 교육 끝나는 날에 다시 인사 드리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오늘도 안전한 하루를 보내시고 인전하게 마무리 하루를 마무리 합시다^^

Sort:  

대박이십니다. 축하드려욧!

날씨는 좀 어떤가요? 기온이 지난주 보다 좀 높긴 하지만, 건강관리 잘....건강은 대한민국 최고이시니 제가 걱정 안해도 되겠죠? ^^ ㅎㅎ
교육 잘 받으시고 오늘 밤 편안한 잠자리 되시기 바랍니다. ^^

역시 리더다운 모습이 있으시다생각했더니 학생장!! 축하드립니다 모범이 되실꺼예요 ~ !!

축하드려요~^^

안녕하세요 @firefighter1님! 교육 받으시느라 바쁘신가 보네요 그와 중에 보팅과 리스팀 감사드립니다 ㅠ 저도 정신이 없어서 이 글을 이제야 읽네요 ㅎㅎ 학생장 되신 것 축하드리고 교육 끝나시고 더욱 멋진 모습으로 나오시길 바라겠습니다 ^^ 포스팅 기다릴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630.78
ETH 3406.29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