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몸 어떤가요??firefighter1 (57)in #kr • 9 years ago 아아 물론 특전사 시절입니다... 지금은요 . . . 씁슬.... 구조대로 갈려면 다시 운동 열심히 하고 체력을 키워야 합니다. 하지만 괜찮습니다!! 아직까지 폐활량은 좋습니다. 내나이 29살!! 한참 열심히 할때죠~ #kr-newbie #blog #photo #kr-write
헛 갑자기 몸매자랑.
네 29살이면 한창이시죠~ 그때로 돌아가려면 지금 입니다~ ㅋㅋㅋ
늦지않았으니 다시 시작해 보겠습니다^^*
와우 장난아니네요!!
지금은 썩었어요 ㅋㅋㅋㅋ 팔로우 합니다^^
한번 만들어본 깜냥이 있으면 몸은 금방 복구해요~ 걱정 ㄴㄴ ㅎㅎ
운동하기가 귀찮네요ㅠㅜ ㅋㅋㅋ 운동할려고만 하면 날씨가 너무 추워서ㅜㅜ
지금도 하체근육 장난아닌데요~?
하체근육은 그대로인거같은데 배가 많이 나왔습니다~ 원상복구시키려면 3개월 걸리겠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