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번역뻘글] 비트코인 역사상 최악의 실수 중 하나

in #kr7 years ago

재미로라도 받아들였다면......
그리고 아이디를 '박세계'로 읽는건 지금알았네욯ㅎㅎㅎㅎ

Sort:  

네 본격적으로 한글 실명으로 활동하려고 합니다 ㅎㅎ

@fhool님의 댓글을 보니 저의 흑역사가 문득 떠오르네요.
비트코인에 대해 어느정도 충분히 알고 있었고 관심도 있었는데 투자는 해본적이 없어서 투자 대상으로는 생각조차 안해보고 있었습니다.

그때 어느 센터에 갔었는데 마침 비트코인 ATM이 있길래 순수하게 '재미로' 1천원 비트코인을 샀는데, 그게 지금은 무려 두배 이상이 되서 지금 2,130원 무려 2.1배 ㅜㅜ 본격적인 이후의 현실 수익은 마이너스 ㅜㅜ

종이로 키를 뽑아주는데 지갑속에 넣고 있다가 문득 꺼내본 후 이것저것 더 알아보다 투자의 세계로 들어온거 보면 그게 인연이 되었다는 생각도 들구요. 소소하지만 흑역사는 사실 가까이에 있는거 같습니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