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글쓰기에 대한 글쓰기] 공책 찾기에 대한 잡설과 프리 라이팅

in #kr6 years ago

완벽한 공책이나 펜을 찾으러 온 시내를 돌아다니는 기분 공감가요~. 전 까다롭진 않지만 좋아하는 공책을 찾으면 그렇게 기쁠 수가~

억... ㅋ 연습하려는 목적이 아니라 왜때문인지 모든 글을이제껏 프리라이팅하고 있었던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전 신중히 쓰는 연습을 해야할 것 같아요.

Sort:  

좋아하는 공책, 마음 속으로 딱 그리던 공책을 사면 정말 기쁘지요.ㅎ 그 공책과 동행하며 꽤 긴 시간을 함께 해야 하니, 온 시내를 뒤져서라도 찾아야죠.^^
ㅋㅋ 모든 글을 프리라이팅 하시는..ㅋㅋ 근데 프리라이팅으로 써도 이 정도다! 라는 말씀으로 이해하면 되는 거죠.ㅎ

오우 ㅋㅋ 오해십니다.. 아주 느린 프리라이팅(?) 논리가 일도 없이 쓰고싶은대로 흘러가는 의식의 흐름입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316.48
ETH 2593.3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