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업가 관점에서 바라보는 암호화폐와 블록체인(비탈릭과 댄 라리머 논쟁 쉽게 이해하기)

in #kr7 years ago

이 글도 멋지고 링크 글도 멋지네요.ㅎㅎ 계속 단편적인 뉴스만 접해서 저 둘의 논쟁은 제대로 몰랐는데 감사합니다.^^ 이더리움과 EOS 플랫폼에 대해 비교하긴 아직 이른거 같지만 저 둘은 정말 비교가 되네요.ㅎㅎ
한 곳만 파는 괴짜천재와 만들면 떠나버리는 모범생천재.ㅎㅎ 둘다 천재인건 확실한듯.ㅋ
잘 봤습니다^^

Sort:  

감사합니다~비트코인 백서부터 공부를 꾸준히 하시면 이런 식으로 문제의식을 계속 비교하면서 분석해 보세요~ 훨씬 재밌습니다. ㅎㅎ 이더리움과 EOS를 비교하듯 다른 플랫폼들과도 비교를 할 수 있는데요. 그럼 적어도 이게 말이 되는 지 안 되는지, 좋은 아이디어인지 아닌지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나중에는 더 좋은 걸 만들 지도 모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59536.13
ETH 2366.24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