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조국으로 돌아온 블라디미르 호로비츠, 눈물의 첫 모스크바 리사이틀 [kr-classicalmusic]

in #kr7 years ago

헐 제가 요새 좀 멘붕이라..죄송해요...이런 글을 놓치고 있었다니...
전 첨 들어보는 피아니스트인데 넘 좋네요..
악기의 우열을 가릴 수는 없지만 잘 알지 못하는 범인인 저에게 피아노만한 악기가 없거든요..
좋은 글과 좋은 음악 정말 감사드립니다. 근데 이런 지식까지 가지고 계시는 월드님은 도대체..ㅎㅎ
리스팀할게요~~ ^^

Sort:  

아닙니다! 관심가져주시는것만해도 좋죠~ㅎㅎ저도 여행글 살짝 포기하고서라도 클래식이랑 하우스뮤직쪽 보급에 조금 힘써보려고 합니다:) 리스팀 정말 감사드려요 형님~~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42.02
ETH 2699.3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