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먹스팀] 광명 할머니 빈대떡

in #kr6 years ago

크으 좋아하는 빈대떡!! 전 아직 막걸리의 매력을 잘 모른답니다.ㅎㅎ
흐음 잘 안 먹는 유일한 술일듯?ㅋ 물론 같이 마시면 잘 마시지만..ㅎㅎ
빈대떡이라고 하면 바삭한거 아님 저렇게 질척(?)한 거 다 좋아합니다.
그냥 전을 좋아해요.ㅋㅋㅋ 어떤 전이든... 그 기름진 냄새.. 아 맛있겠다.ㅋㅋㅋ
근데 녹두가 커서 숙주가 되는 건 첨 알았음...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ㅎ
쏘주 생각난다

Sort:  

아닛 막걸리에 아직 마음을 못 두셨단 말입니까.
같이 전이나 먹으러 갑시다.
쏘오주는 전이랑도 잘 어울리니까요. ㅋㅋㅋㅋㅋㅋ

아 콩비지에 전 시켜서 쏘주 한잔 죽이겠다!! ㅋㅋㅋㅋ
ㄱㄱㄱㄱㄱㄱㄱ~

콩비지는 대방역 두부집이 잘하던데.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7
BTC 60654.57
ETH 2343.2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