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photokorea] 한밤의 첨성대

in #kr7 years ago

우어 분위기 죽이네요...제가 아는 첨성대가 맞나 싶어요.
사진의 힘이 여실히 느껴지네요...아 이런 사진 찍고 싶다..ㅎㅎ
보조 라이트를 골고루 준다는 게 어떤 의미인지 여쭤봐도 되나요? ^^

Sort:  

네 ,주위에 빛이 너무 없는 경우에는 아무리 장노출을 해도 형체가 잘 드러나지 않는데, 그때 강한 순간광인 플래쉬를 쓰지 않고 은은하게 나타내기 위해서 지속광인 손전등을 대상에 균일하게 비춰주면 표현에 효과적입니다^^

우어 그런 기법도 있었군요 정말 신기하네요.. 첨성대가 잘 보이는 이유가 그거였군요.
좋은 팁 감사합니다~~ 외워둬야겠네요.. 어디서라도 써먹어볼라면.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31.27
ETH 2360.4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