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만] 온천♨마을 베이터우(北投) - 아름다운 목조건물 베이터우 도서관 & 온천박물관 & 온천호수 지열곡 & 카페 拾米屋 (Travel story. thermal springs in Taiwan, Beitou.)

in #kr6 years ago

대만은 대만항공에 한번 디인적인 있어서 내 인생 마지막 여행지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ㅎㅎㅎ
여기 너무 좋아보이는데요? 아이스밀크팀 때문에 좋아보이는 건가...흐음..사진을 너무 잘 찍으셔서? ㅎㅎ카페도 이쁘고 도서관도 이쁘고..
대만 목욕탕 표시가 우리나라랑 같은 게 넘 신기하네요..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아이스밀크티님~~~

Sort:  

미동님! 대만항공에서 어떤 일이 있으셨어요!? 궁그미ㅎㅎ 미동님께 무슨 짓을 한 것이냐 대만항공!!! 아휴 진짜♨♨ 대만분들 친절하고 좋은 기억 많은데 아쉽네요-.-!!!! 사진으로라도 즐겁게 즐겨 주세요~~~
(하지만 실제로는 습하고 더운 기억이 전반적으로 같이 들어가 있답니다ㅎㅎㅎㅎ)

대만항공으로 트랜짓해서 호주가는거였는데 연착이 한시간 넘게 걸리더니 대만공항에서 미친듯이 뛰게하구 어렵게 타서 우리 짐도 실렸냐고 세번이나 확인했는데 끝내 안 실어서 호주에서 며칠동안 단벌신사에 제대로 씻지도 못한 ㅋㅋㅋ 뭐 대만이 잘못한건 아니죠 ㅎㅎㅎ

아앗ㅋㅋㅋㅋ 대만항공이 잘못했네!! 미동님을 막 뛰게 하고 말이야-ㅁ-
짐은 너무.. 최악이라 말잇못.........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구ㅠㅠㅠㅠ
돈 보상 받으셨어요?? 공항 안 나가고 항공사에 바로 클레임 걸어야 돈 주는 걸로 알고 있어요!!!!
대만항공이 엄청엄청 X 100000000000000 잘못 했지만 대만은 언제 한 번 가보셔유...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414.94
ETH 3019.57
USDT 1.00
SBD 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