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북리뷰] 예감은 틀리지 않는다

in #kr6 years ago

잘 지내셨나요 에빵님~~~~
에빵님이 추천해주시니.. 저두 왠지 원어로 읽어보고 싶은 충동이!!!
그래두 한글부터 읽어야겠죠?ㅋㅋ 영어도 못하니.ㅋㅋ
한 잔의 차와 책이라.. 행복하시는 게 보여서 넘 좋네요 ^^
여행을 가면 시간이 흐르면서 왜곡이 되는게 싫어서 일기를 쓰긴 하는데.
그래두 좋게 왜곡되는 것도 좋아해서..(사실 게을러서.ㅋ)
오랜만에 에빵님 글 보니 넘 좋아요!!!

Sort:  

아머! 벚꽃이 만발한 계절에 어디 계시는건가요? 미술관님! 보고 싶었어요. 언제 컴백하시나요? 현대미술관 가기로 한거 잊으신건지...ㅋ 중요하진 않지만요 ㅋㅋㅋ 부디 모쪼록 몸 건강히 잘 다녀와서 이야기 보따리 풀어주세요!! 기다리고 있을께요 ㅎㅎㅎㅎㅎ

컴백 했습니다.^^ 귀국해서 글 쓰고 있는 거에요 ^^
이제 또 스팀잇에서 재밌게 놀아야죠 ㅎㅎ
조만간에 과천가서 보고 싶어하셨던 벚꽃 사진 찍어서 올려드릴게요 ^^

와!! ㅎㅎ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331.25
ETH 2509.2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