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관] 때로는 뻔뻔한 게 최고!

in #kr6 years ago

대문.png




[사랑비 - 김태우]

안녕하세요 미술관입니다~~

한동안 글도 못 쓰고 댓글도 못달았습니다.

걍 쓰기 싫었습니다.



이걸로 변명을 끝내는 뻔뻔함을 시전하겠습니다. 자세한 이유야 궁금하지도 않으실테니 하하하하하

아무 일도 없었던 척... 새로 시작하는 마음으로 스팀잇을 다시 해보려합니다.
그래서 노래도 좀 밝은 노래로 골랐습니다. ^^

짜장면을 싫어하시는 어머니를 둔 키만 큰 멀대인 줄 알았었는데..
노래를 저렇게 잘할 줄이야...ㅎㅎ(지오디팬 분이 있으시다면 죄송합니다.)

이 노래는 제가 직접 노래방에 같이 가본 남자 중에 노래를 제일 잘하는 남자.. 부러운 남자가 불러서 그 기억이 생생히 남아있는 노래입니다.
노래 그렇게 잘하는 남자는 정말 첨이자 마지막으로 봤네요.ㅋㅋㅋ 걔는 뭐하고 사는지..
한창 슈퍼스타K가 뜬 시절이라 거기 나가보라고 꼬시곤 했었는데.ㅎㅎ


미션1.jpg

미스터 션샤인이 끝나버렸습니다...

안본 눈 삽니다..



저야 쉽게 까먹는 편리한 머리를 가진 덕에 다시 봐도 재밌게 볼 수 있지만..(이미 세번은 본 거 같네요.ㅋ)
그래도 안본 눈 참 구하고 싶네요.ㅋㅋ
평생 드라마를 이렇게 열심히 본 해가 있었나 싶을 정도로 올해는 드라마로 반년을 보냈어요.ㅎㅎ
[나의 아저씨]로 시작해서 [미스터 션샤인]으로.

요새 추천받아서 올해 봄에 한 [작은 신의 아이들]이란 드라마도 정주행했는데..
오~~~ 상당히 재밌더군요..ㅎㅎㅎ
그거까지 본방사수 했으면 정말 1년을 웰메이드 드라마와 함께 했었을 거 같습니다.

위에 스샷은 [미스터 선샤인] 중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장면입니다.
컴퓨터 그래픽으로 배경처리를 많이 했다고는 하지만..
정말 아름다운 장면이 많아요.ㅎㅎ 스샷 찍어서 작품전을 해도 좋을만큼.ㅋ

그래서 다음 글부터 [미스터 선샤인]후기도 써볼까 해요.ㅎㅎ
이렇게 기쁨을 준 드라마이니 기록으로 남기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아직 3달이나 남았는데 이번 해의 마지막은 어떤 드라마가 나올지..
마지막까지 절 즐겁게 해주는 드라마가 또 나왔으면 좋겠네요.([시그널] 김은희 작가님 보고 계신가요?)

그리고 작은 소망이라면.. 위에 세 작품의 작가님들 한우리 작가님, 박해영 작가님, 김은숙 작가님..
내년에도 또 드라마 꼭 만들어주셔요.. 쉬시면 안됩니다...ㅋ




짧은 글의 마지막으로 하드포크 이야기를 안할 수가 없네요.ㅎ
이번 하드포크에 대해서 제 나름대로는 판단을 했는데 어떤 결과를 가져올 지는 확신할 수 없어서 우선은 다른 어떤 행동없이 그냥 하던대로 스팀잇을 즐기고자 합니다.
사실 실망을 좀 많이 했는데 스팀잇이 베타딱지를 떼지않는게 이 핑계를 대고 싶어서인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그냥 작은 바램은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단골손님분들 평소랑 똑같이 할 수 있고..
kr-crazy태그에서 처럼 댓글로 실시간 채팅도 할 수 있고 그런 상태로 다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
먼 미래를 준비하는 것도 좋겠지만.. 오늘을 즐기는 사람들도 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길 ^^

생존신고 겸 쓰는 글이라 짧게 마무리합니다~~
깨졌던 스팀잇 루틴을 다시 시작하겠습니다.꼭! 반드시! 젯타이! 흐음 반드시가 영어로 뭐죠?

마지막으로 미션OST 한 곡!!
정말 처음인 거 같아요 OST가 이렇게 보물같은 드라마는.ㅎㅎㅎ


[See you again - 백지영(feat. 리처드 용재 오닐)미스터 선샤인 OST]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내일 휴일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날씨가 정말 싸늘해졌네요 감기 조심하시구!!!

후문.jpg

Sort:  

미동님 ㅎㅎ 선곡 너무 좋은거 아닙니까..
역시 음악은 참 힘이있어요. 기분도 둥실 미동님 글도 씨익 더욱 기분좋게 읽게 되네요. 미동님도 미스터션샤인 보셨군요. 저는 안봤지만 이곳 독일에서도 꽤나 보더라구요 ㅎㅎㅎ 다들 주륵.. 아쉬워하고 있어요.ㅎㅎㅎ

글을 쓰고싶지 않을 때도 있지요. 아무것도 안하고 먹고 눕고만 싶을 때도 있구요. 이 공간이, 그리고 미동님만의 개인적인 어떤 공간이 부담이 아니라 편안한 장소가 될 때 비로소 더욱 빛나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미동님은 언제나 늘 그러신 것 같지만,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마음이 이끄는 대로 하시기를 바라요. 응원할게요 항상 :-) 마지막 곡도 들어봐야지요 유후~

참 좋은 격려의 댓글이네요..^^
읽으면서 마음이 따뜻해집니다~~~

헉 제가 해야할 일을.. 이렇게..ㅠㅠ
감사드려요 메가스포팀 ^^

아니 제가 이젠 팀을 꾸렸군요..

메가스포팀 화이팅!!!

컥 오타를 이리 살려주시다니 ㅋㅋ 저 팀원으로 받아주소서~~

요즘 팀원들이 다 활동을 안 해서.. 좀 뻔뻔한 팀원들로 다시 꾸리려구요..

팀원 좀 갈구셔야겠네요.ㅋㅋ 뻔뻔한 애들 모이면 갈궈도 안 될듯 한데..ㅎㅎ

헉 감사합니다..:-) 저는 이 댓글로 인해 싱글벙글 기분이 좋아지는걸요

음악 덕분에 기분이 좋으셨다니 제가 너무 좋은데요?^^
아 독일은 10월에 가야한다는 사람들이 많던데... 10월의 독일은 어떤지 너무 궁금하네요.. 미스터선샤인도 필요없을만큼 좋을 거 같기도 하고...물론 여행일때겠지만요.ㅎㅎ
코코님도 정말 아무것도 안 하고 싶을 때 미션 한번 틀어놔보세요 ^^ 그냥 아무 생각없이 즐길 수 있으실 거에요 ㅎㅎ
참 편하게 스팀잇을 대하려고 하는데.. 글을 쓰고 남에게 읽힌다는 거 자체가 무겁게 다가올 때가 있네요.ㅎㅎ 귀찮음이 절 막을때도 많고 ^^
건강 꼭 잘 챙기셔요 코코님~~~ 그래야 글도 많이 올려주실테니 ㅎㅎ 코코님 글 보러 가야겠네요^^

<참 편하게 스팀잇을 대하려고 하는데.. 글을 쓰고 남에게 읽힌다는 거 자체가 무겁게 다가올 때가 있네요.ㅎㅎ 귀찮음이 절 막을때도 많고>

저도 없지 않아 이런 생각을 하긴 하는데요.. 아무래도 공개된 자리니.. 근데 이런 생각도 들어요.. 너무 편한 것만이 좋은 것은 아니다..

오히려 조금(어쩌면 조금 더?)불편하기 때문에 오히려 우리의 글이 우리의 진심+보는 사람(독자)에 대한 배려와 예의를 갖춰 더 좋은 글(예를 들면 f 혹은 m모씨 글 같은..)이 되지 않나 싶어요..

마치 우리가 가족은 참 편해서 좋기도 하지만 너무 허물 없는 사이기 때문에 더 많이 싸우고 상대방에 대한 예의를 잊어버려 자신의 백프로 가능성을 보여주지 못하는것처럼 말이에요~~

암튼.. 이래저래

‘때로는 뻔뻔한 게 최고’라는 말씀은 진리인듯 싶네요.. ㅎㅎㅎ

정말 아끼는 사람일수록 더 예의를 갖춰야하는만큼 스팀잇에도 무게가 있는게 좋은거 같아요^^
메가스포님 이런 말씀 정말 힘이 된답니다 감사해요~~
글 잘쓰는 s모씨도 얼릉 또 글 썼으면 좋겠네요 바쁜거 같아 다그치지도 못하겠구 ㅋㅋ

s모씨는 정말 스팀잇 대표 뮤즈예요~~ 글이면 글 유머면 유머 요리면 요리 연애면 연애(이건 그저 제 추측..)

S, 그녀가 혜성처럼 나타난 이후로 제 입지는 마구 흔들리기 시작하더니 결국 오늘날에 이르렀지요... (아무도 관심없는 메가스포팀..)

암튼 그녀는 저의 뮤즈이자 유일한 라이벌입니다~~

그 뮤즈.. 넘 바쁘셔서..
어제 귀 좀 간지러웠을 듯.ㅎㅎ

앗.. 오래간만이에요
김태우 사랑비 좋아하는 노래에요
덕분에 듣고 갑니다~^^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두 참 좋아하는 노래에요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ㅎㅎ

미스터선샤인 정말 재미있나보네요.
저는 아직 못봤습니다! 눈은안팝니다~

ㅎㅎㅎㅎㅎㅎ 눈은 파시면 안되죠..사고 싶긴 한데.ㅋㅋㅋ
재밌어요... 물론 코드가 좀 맞아야하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거 보면 재미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미술관님....♡
돌아오셨군요! ㅎㅎ

미스터 션샤인 정말....최고의 감동 드라마입니다.
모든 회가 그렇지만 엊그제는 정말 매 순간이....눈물, 감동.
그 전회 함안댁이랑 행랑아범이 하늘나라 가는 씬에서는
그럴 것을 예감했음에도 불구하고 눈물이....ㅠㅠ

이 드라마는 자막서비스도 제공해서 어찌나 감사했는지.
음소거로도 즐길 수 있는...
하~~다시 봐야겠당^_^

아 저도 마지막 2편 보면서 펑펑 울게 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다행히 꾹 참았답니다.ㅋㅋ
혼자 봤으면 우찌 됐을지 모르겠지만.ㅋㅋㅋ 그래서 다시 봐야하는데 혼자 못 보고 있어요.ㅎㅎㅎ
헐 드라마를 음소거로 보는 건 역시 둥이들 덕이겠죠?ㅠㅠ
바로 찾아뵙겠습니다 디디엘엘님!!! ㅎㅎㅎ

안본눈 여기있습니다 하하
종영했으니 이제 몰아보기 시전해볼까봐요

크아 부러워요 솔직히.ㅎㅎㅎㅎ
24편을 몰아보기로 보시면 그 시간만큼 행복하시겠네요.^^
정주행 ㄱㄱ~~~

언급하신 드라마, 단 1편도 안봤어유. 그렇게 재미있다면, 몰아치기로 한번 ... ㅎㅎ

아 부러운 분이 많네요...ㅠㅠ 아 저도 끝나고 몰아봤어야하는데..ㅋㅋㅋ 이눔의 성격이.ㅋㅋ
시간되시면 한번 보세요~~~ 장면 장면 예쁘기도 하고 드라마도 재밌답니다.ㅎ

ㅎㅎㅎㅎ
부럽습니다
드라마에 푹 담으셨군요

저녁시간이 젤 바쁜 시간이라
드라마를 본지 너무 오래 되었습니다 ㅎㅎㅎ

저도 거의 vod 다운받아서 봐요..본방사수한 적은 거의 없는거 같아요.ㅋ
그래도 하나씩 보다는 두개씩이라도 연달아 볼라고.ㅎㅎㅎ
저녁에 바쁘시다니.. 힘드시겠다..
건강 잘 챙기세요 한우님~~

오랜만에 오셨네요. 미스터션사인 장면 멋있네요.
시간 맞을때 잠깐씩 봤어요.
재미있는데 끝났네요.
올 한해가 3 개월 남았다고 하셔서 보니 정말 그러네요. 시간이 참 빨리 가는것 같아요^^

네 정말 시간 참 빨리 가는 거 같아요..벌써 10월이라니..ㅎㅎ
미션은 시간되시면 한번 꼭 보세요..눈을 뗄 수 없는 장면들이 많이 있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지는데 감기 조심하세요~~

생존신고 잘 봤습니다.. 하드포크는 목적이 뭔지 잘 모르겠네요..

제 나름대로는 판단을 했는데..제가 기대했던 거와는 반대로 가려는 거 같아서 솔직히 많이 아쉽네요.ㅎㅎ
우찌됐든... 잘 되기만을 바라는 수밖에 없는 거 같아요.. 조금이라도 잘되도록 저도 노력하면서 ^^

저 아직 안봤는데...
내 안본 눈 팔고 싶당...;;;

헉 얼마면 됩니까?ㅎㅎ 그 눈 정말 사고 싶네요.ㅋㅋㅋㅋ
기리나님 요새 넘 바쁘셔서 연애말고는 못하시는듯.ㅎ

싸게 팔게요 연락 주세요

해외배송비는 제가 낼게요. 아 사고 싶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38.65
ETH 2632.46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