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보상소각] 나설 때와 물러설 때

in #kr7 years ago

저는 시작한지 15일 정도 됐는데요.. 아직 어떻게 돌아가는건지 어떤 시스템이지 정확히 모르지만 처음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건 보상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금 스티밋에 점점 빠지는 것은 보상보다 정직하게 정보를 나눌수 있고 15일동안 지켜보면서 많은 분들이 보다 양질의 포스팅을 하려는 모습에 참 도움이 되는게 많다라는 생각에서 꾸준히 계속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는 아직도 고래가 뭔지 그게 누군지 모르겟습니다. 다만 얼마전 @woo7739님께 스팀달러를 받았는데 이제야 누군지 알았다는거에 죄송한 마음과 감사한 마음이 생기네요!!! 더 열심히 해야겟다는 생각이 드는거 같습니다! 저도 누군가에게 동기를 부여할 수 있는 한명의 스팀머가 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기존에 이 스팀을 지켜주신 분들이 있어서 보다 정직한 스팀이 되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이 배우고 정직히거 바른 스팀머의 길로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533.06
ETH 3491.29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