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마주 프로젝트 3차』ㅡ 달 달 무슨 달

in #kr6 years ago (edited)

오글오글.
손ㄱ랓ㅇㅣ 말ㄹ\ㅕ들엇ㄸ

아 가즈아 아니네 죄송합니다.

걸어도
걸어도
다가가지 못하는 환한 달이 가만히 날 봐주었다.

표현이 아주 섬세하네요.

Sort:  

적는데 십분도 안걸린듯
시인급은 아니지만 내가 본걸 표현하느라 ㅡㅡ쓰고지우고 좀 했음ㅋㅋ표현력이 항상 문제얌

표현은 진심을 담아 한다면 어색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웃님.

도선생ㅠㅅㅠ....... 오해하기 쉬운말을 잘하네
꼭 이렇게 들림
너의 시는 진심이 없어서 어색하기 짝이없다는 듯 들려버렸다넹ㅋ 내팬이라니ㅋㅋ사실안티팬아님?ㅋㅋㅋㅋㅋㅋ

너무 그쪽으로 들으시는거 아닙니꽈?
오해하셨다면 사과드리겠습니다.
그런의미는 아니고요. 안티팬은 일부 인정하겠읍니다.

대박
대박사건
안티안티라니
어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안티팬은 유명한 사람한테나 있는 겁니다.
무명연예인은 안티랄것이 존재하기도 전에 팬부터 없읍니다.

위장팬이여써
대박사건

완전...
완전
대박

상황극 속에 퐁당하시는거 같아서 어떻게 대꾸를 이어갈까 고민하게 만드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