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event 너를 알려줘] 나를 설레게 하는 음악, 그 음악은 ....

in #kr6 years ago (edited)

성시경 좋아하는거 아니라고 하셨지만, 짤을 보면 아닌 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내게오는길 좋아했는데, 요새 저거 들으면 졸려서 ...ㅎ...
방금 작성했다고 또 안비밀이라고 홍보하셔서 "억지로" 왔습니다.

Sort:  

졸리는 음악, 새로운 해석 감사합니다. ㅎㅎ
(전 성시경보다 박보검을 좋아합니다! 또 강조 ㅋㅋㅋ)
역시 제 홍보가 먹혔군요.. 흐뭇~~ ^^

복합적으로 홍보를 하시니까 어떻게 대꾸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억지로 온거에요 홍보에 당한게 아닙니다.

제 홍보가 먹히지 않았다니.. 분하군요. ㅋㅋ
앞으로 홍보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

아니에요 미미님. 제가 그냥 매일 찾아오는건데요 뭘. 팬심이 그득한 스티미언의 삐뚤어진 반항일 뿐입니다. 이제 연결고리가 생겨서 안찾아올 수가 없거든요 캌.

저에게 연결고리 걸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키는 누구에게?)
^^ 매일 찾아오신다니 갑자기 1일 1포스팅을 해야하겠다는
의지가 타오르게 됩니다. ㅎㅎ

어.. 키도 있네요. 저는 키없이 그냥 고리만ㅋㅋㅋㅋㅋ
뭐 잠그는거 좋아하시나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팅할 권리는 찾으러 오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670.43
ETH 3380.0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