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61 습격탐방기(휴메인연구소 습격 1.키 코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크기변환_IMG_9482.PNG

일상생활 61번째, 습격 탐방기의 휴메인연구소 습격입니다.

본 습격은 5번의 준비과정과 1번의 피날레, 총 6번의 습격을 진행해야 합니다.

먼저 휴메인연구소 습격의 순서를 말씀드리면

  1. 키 코드
  2. 인서전트
  3. EMP
  4. 발키리
  5. EMP 전달
  6. 피날레
    로 이루어지고 오늘은 키 코드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저는 ... 이번에 모든 순서를 완료하지 못하였습니다.. ㅎ

저부터 생업이 너무 바빠서..ㅎ..; 시간 내서 꼭 마무리짓도록 하겠습니다.

크기변환_1.png

오늘의 습격 역시 4인팟이 생성되지 않아서 한분은 중국인 유저를 모셨습니다.

플레이어
@feeltheair 이 구역의 허접
@kibaek 영혼의 듀오
@ahnjaeho 신흥 뉴비 미스터존버
중국인유저1

크기변환_2.png

휴메인연구소에 습격하기 전에 여러가지 준비과정을 겪는데요, 키 코드. 그냥 카드 키입니다.

크기변환_3.png

각자 포지션을 잡고 적들이 오길 기다렸다가 모조리 소탕하면 됩니다.

참 쉽죠

크기변환_4.png

아니요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동영상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로켓런처의 비행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다른점이 있다면, 제 옷이 바뀌었는데요. 이거 한번 완료하는데 40분은 걸린 것 같아요.

누구 한명만 죽어도 끝나는 게임이라 한... 4번만에 성공한 것 같습니다.

크기변환_5.png

그렇게 몇번의 실패를 거듭하여 자리를 잘 잡아가게 되었습니다.

크기변환_6.png

남아있는 잔당을 소탕할때는 확실하게 소총으로 잡아줍니다.

로켓런처의 단점은 재장전 시간이 길다는 점.

크기변환_7.png

2명씩 짝을 지어 키 코드를 훔쳐 달아납니다.

존버님이 운전을 잘한다고 하시어 제가 사격을 잡았습니다.

(사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둘다 젬병입니다.)

크기변환_8.png

2명씩 따로따로 이동하고 있는 저희들의 모습입니다.

비오는 날 참 고생을 많이하였습니다.

창문도 다 깨어진게, 가죽시트를 닦을 생각하니 눈물이 벌써 아른하네요.

크기변환_9.png

존버님, 운전을 잘한다면서요 .

크기변환_zzzzzz.png

고작 이 2장의 카드를 훔치기 위하여 저흰 4번이나 미션을 재시작하였읍니다.

크기변환_10.png

어.. 성공을 하긴 했는데 왜 돈을 안주죠?

..

....

아... 오늘 참으로 우울한 하루였는데 미션마저 우울한 걸 올려야하는 제 자신이 너무나도 우울하군요.

포스팅을 종료합니다.

GTA5 (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Sort:  

하 이것도 여러번 시도했고 실패했지요 발전하리라 믿습니다

여러번 실패해도 하나 건져서 좋읍니다^.~

하나라도 건진거에 감사해 해야 합니다.

맞습니다 하나 했으면 다행입니다 ㅠㅠ

앗 저 운전 잘하는데요

존버님의 운전솜씨는 뛰어납니다. 다만.. 마지막장면은 좀 그렇네염

안재호님 운전 잘하더라구요 하핳

마지막장면은 오해인것같습니다하하핳

재호님은 무엇보다 사격을 잘하셨습니다

역시 서든 대장은 클라스가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사격에 뭐랄까. 급이 달랐다고 해야 맞겠습니다.

고양이 탈은 벗은건가요? ^^ 발키리, EMP는 스타크래프 테란종족에서 많이 들어봤네요 ㅋㅋㅋ

그냥 어쩌다보면 벗겨집니다..
발키는 헬리콥터의 이름으로 어쩌면 스타와 사뭇 비슷하군요.
EMP는 생각하시는 그것이 맞습니다!

저도 가면하나사야겠네요

함께가시죠. 베스푸치해변에 좋은 가면가게가 있습니다.

거기에 비키니 여성들도 많던데 분위기 좋은 곳이더군요 하하핳

바닷가의 그래픽도 참으로 일품입니다. 한번 제트스키도 타시죠

귀여운 고양이 속 상남자 얼굴이 있네요. ㅋㅋㅋ 저도 엇 고양이탈 벗었네란 생각을 젤 먼저 했지요.

저는 늘 탈을 쓰고 다니고 싶은데 가끔 벗겨져서 흉악한 얼굴이 나오곤 합니다. ㅋㅋㅋㅋ
이젠 원래 얼굴이 맘에 안드네요 ㅋㅋ 맨날 탈쓰고 다녀가지고요 ㅋㅋ

아 얼굴은 못고치나요?

얼굴 성형이 10만불인가 100만불인가 그런데 돈아까워서 안하고 있읍니다.ㅋㅋㅋ
동물탈이 2만불이라 그게 가성비가 좋아서요.

성전환은 되나요 남성에 여성으로 gta에서 활동하고싶습니다. 얼마인가요

저도 안해봐서.. 다음에 성형하게되면 가능여부를 살피겠습니다.

정장으로 간지나게 입으신 소문난 사랑꾼님 보러 왔습니돠.

저 아니에요. 오해하싱거 같습니다

본인께서 소문내실때는 언제고 오해라니요?

네 제가 경솔했읍니다.그냥 소문난 사랑꾼 타이틀 유지하겟나이다

빡세긴 한가보네요;;

4번이나 실패하고;;;

잘 보고 가요

한명이 중국인이어서 소통의 부재가 아니었을까.. 하는 변명을 해봅니다.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지원에 늘 감사드리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166.76
ETH 2272.15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