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고객 대리만족 서비스 5탄 (feat. @sunny1124)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고객 대리만족 서비스 5탄입니다.

오늘은, 저와 스티밋 10개월을 거의 함께 해오신 @sunny1124님의 대리만족 서비스입니다.

먼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게임일 뿐임을 밝힙니다 ^^

사건의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목 없음.png

써니님은 주로 말이 안 통하는 7~80대에게 불만을 품고 계셨습니다.

그런데 GTA월드에는 7-80대를 찾기가 쉽지 않아서 장년층~노년층의 사람이 있는지 찾아봐야 겠군요.

그리고, 폭발물류를 원하시는데 불꽃놀이처럼 화려한 걸 원하시니

얼마나 스트레스에 시달리셨는지 알 수 있는 대목입니다.

화려한 폭발이 없어서 또 한번 고민이군요.

시작부터 어려운 오늘의 대리 만족 서비스 지금 시작합니다.

.

.
크기변환_1.png

오늘은 말입니다.

사전 상황극을 할 여유가 없습니다.

장년-노년층을 찾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그리고 최대한 동양인이었으면 좋겠어서 역시 한인타운을 전전해보기로 합니다.

크기변환_2.png

비가 슬슬 내리기 시작하는데 얼른 찾아야 합니다. 걱정입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 타겟이 발견되지 않습니다.

크기변환_3.png

저를 보고 흠칫 놀라는 배불뚝이 아저씨가 최소 50대 이상의 비주얼을 가지길 원했지만 생각보다 젊어보였습니다.

크기변환_4.png

엇 여기 이 아저씨

최소 6~70대는 되보이는 비주얼입니다.

좋습니다. 목표를 찾아내었습니다.

크기변환_5.png

하핳

폭발물을 살펴보다 보니

폭죽 발사기가 눈에 띕니다.

아..!

zz.png

폭발물인데 불꽃놀이 같은 화려한..

정확하게 니즈를 저격하였습니다.

크기변환_6.png

격발

뚜슈슈슈슈

크기변환_7.png

븐쪅.

이 이상은 불에 타는 잔혹한 장면이 나오므로 불특정 다수의 정신건강을 위하여 여기서 마감합니다.

크기변환_8.png

여기 여성도 찾았습니다.

7~80대의 남여라고 하셨으니 모두 사살해주어야합니다.

크기변환_9.png

븐쩍.

동영상을 곁들이려고 하였으나 대상이 불에 타는 모습이 나와서 첨부할 수 없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크기변환_11.png

그래서 아쉬워 하실 써니님을 위하여 마지막 컷.
저 할아버지에게 점착폭탄을 던져서 등짝 에 붙여준 뒤

크기변환_12.png

[자료]초신성의 대폭발.jpg

화려한 폭죽의 향연을 보여드리고 싶었으나 대상이 화마에 휩싸여 몸이 ...음 .. 자칫 혐오감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한 화면이 연출되어,, 그래서 올릴 수 없음을 다시한번 양해를 구합니다.

이 것으로 스트레스가 십분 해소되시기를 간곡히 기원합니다.

그리고 접수 시점보다 늦게 올려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GTA5 (Grand Theft Auto 5 : PC(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Sort:  

지리에이는 생각보다 잔인하지 않습니다 하핳

생각해보면 유혈이 낭자하는 수준은 아니군요
다음에는 필터를 조금 관대하게 해봐야겠습니다.

양해를 구하는걸로
마무리 되었네요 졸지에 말이죠;;

잘 보고 갑니다.

뭔가 좋은 효과를 선보이고 싶었으나 잔인성에 걸려서..

잔인해도 포스팅 부탁합니다

다운보팅 먹을까봐서요!!!!

써니님 덕분에 저도 오늘 대리만족했네요!!

왜때문에 매일매일 고통받으시는 겁니까? ㅠㅠ 이런걸로 또 대리만족 하시고

돈 버는 일이 다 그렇지요 뭐 그런데 요즘 들어 정도가 좀 심해지고 있네요 그래서 도선생님의 GTA월드에
와서 심리치료 중이랍니다👍🏻

제가 심리지원을 다 해드리고 참 ㅋㅋㅋㅋㅋㅋㅋ
어휴 정말 적당한 게임은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집에 데스크탑 PC 없으세요? (영업중)

데스크탑은 없지만 데스크탑으로 게임을 하시는 도선생님이 계셔서 든든하네요!!!

저는 영업하면 안되겠습니다. 이렇게 한분도 안넘어와서야. =__=

혹시 전에 네임챌린지 하셨었어요?

네임챌린지가 몰까요? 🤔

아아

steemit name challenge 요!!

한 ... 5-6달 전쯤 유행했던 듯 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 동료샘도 보여드려야겠에요. ㅋㅋㅋㅋ
불꽃놀이가 진짜 있다니 ! 고객니즈 100프로 만족입니다. ㅋㅋㅋ 뒤로갈수록 화려해지는 연출에 무릎을 탁!하고 갑니다.
잔인한 부분은 안보여서 덕분에 웃을 수 있었네요. ㅋㅋㅋ

휴.
혹시나 잔인한거 찾으실까봐 조마조마했는데 100% 만족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원래 도덕적이지 않은 게임이라고 하셔서 그걸 넣어야하나 말아야하나 수 차례 고민했는데 다행입니다. 핳

이제 7-80대 진상을 보면 이 상황을 기억해주시길..ㅋㅋㅋㅋㅋㅋ

네 ㅋㅋㅋ 폭죽이 떠오르며 웃음지을거같아요^^ 출근해서 동료샘께 포스팅 보여주니 gta를해야하나 스트레스풀린다라고 하더군용 ㅋㅋㅋ

자 그분 저에게 연결시켜 주시죠. 멤버가 많을 수록 서로에게 이득입니다. 하핳

한 10명이 떼거리로 다니면서 테러하고 다녀야 꿀맛인데....

또 며칠 이 포스팅과 함께 힘내시고... ㅎㅎㅎ 진노하는날 다시 말씀하시지요

넵^^ 동료샘이 원하는 구상이있긴하신데.. 너무 잔인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의뢰포스팅이 필요하시다면 그때 말씀드리죠. ㅋㅋㅋ

gta는 없어서 못하신다고 우울해하셨어용. ㅋㅋ 새신랑이거든요. 😂

저는 생각같아서는 늘 의뢰서비스만 하고 싶어요. 왜냐면 이 게임에서 풀어나갈 수 있는건 무궁무진하지만 저도 회차가 200이 넘다보니 더 신선한 것들을 하고 싶어집니다. 하핳

저도 새신랑입니다만 크하하하하

하핳 의뢰서비스도 새로운 블루오션이네요

영업을 좀 해야겠습니다. ㅎㅎ
유저가 많이 줄어든 이 곳에서 고객 찾기도 쉬운 일이 아니옵니다.

오랜만에 뵙습니다! 하핫

오랜만입니다.
힘드시죠? 호호

잔인한 장면을 빼주시니...
뭔가 빨강파랑 폭죽과 함께 영화같은 장면이 보이기도 하구요. ㅎㅎ
마지막 대폭팔로 인해 화려함까지 더해져
고객만족도 1000%를 이루신것 같습니다.

짝.짝.짝.짝.

ㅋㅋㅋㅋㅋ영혼 1도 없는 박수 뭡니까.
미미님은 안필요하세요?^__^ 말못할 스트레스 많으실텐ㄷㅔ

아니 제 영혼가득한 박수를 왜 몰라주시나요.
박수쳐. 짝. 박수쳐. 짝.

정말 말못할 스트레스이기 때문에 말을 못하고 있습니다(??)

음. 미미님을 한번 풀어드려야 하는데
영원한 나의 미미투어 ㅅ ㅏ장님.
제 정문후문을 다 메꿔주신 하늘같은 분.

제가 헌정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십시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