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63 제2차 노사위원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01.jpg

일상생활 163. 제2차 노사위원회입니다.


오늘 날씨가 스산한 것이 노사위원회를 해야할 것 같습니다.

2차 노사분쟁으로 명명한 제2차 노사위원회.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크기변환_1.jpg

시작하자마자 저는 누군가와 총격전을 하고 있습니다.

잘 보이지도 않는 과녁 끝의 그.

바로 KB company의 사장님 @kibaek 님입니다.

일상생활 #159 노사분쟁에서 임금인상 건으로 사장님과 피의 혈투를 벌였는데 결국 저는 돈을 받지 못했지요.

그래서 다시 맞붙습니다.

크기변환_2.jpg

아...

이시대의 사장님이 되려면 자신의 몸을 지킬 수 있어야 합니다.

지금 우리 사장님이 그렇습니다.

크기변환_3.jpg

저격총을 꺼내든 저는 사장님의 머리통을 날려버릴 작정입니다.

크기변환_4.jpg

아..

진짜 나쁜 사장이네

돈 달랬더니 총알을 주네.

크기변환_5.jpg

사장님께 제 목소리를 전달하려고 아주 먼거리에서 줌을 최고로 땡겨서 전달해야한다니,

참으로 가혹한 현실입니다.

(사진에서 잘 나타나진 않는데요 제가 사장님 죽임)

크기변환_6.jpg

한번 더 가거라.

사장님 돈좀 주세요.

부탁입니다.

크기변환_7.jpg

세번이나 연달아 죽여버렸습니다.

이 정도 되면 사장님과 대화가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크기변환_8.jpg

그럼에도 대화를 안하려고 하기에 아주 두손 모아 싹싹 빌때까지 죽여버리겠습니다.

죄송해요 사장님.

크기변환_9.jpg

그럼에도 절대 연봉 인상은 안된다고 하는 사장님.

안되겠습니다. 로켓런처를 날리겠습니다.

크기변환_10.jpg

헤헿

제 좌측상단에 초라하게 날아가는 사장님의 시신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크기변환_11.jpg

그치만 사장님은 대화를 원하지 않았습니다.

"불만이면 니가 사장해" 하는 마인드로 저에게 다시 총알을 던져줍니다.

크기변환_12.jpg

엌.

왜 노사분쟁이 문제고, 노동자가 파업을 하는지 알 것 같은 대목입니다.

일부 강성노조의 파업에 동의하는 건 아닙니다.

크기변환_13.jpg

결국 서로 따듯한 총알 교환만 하고 노사 협의회는 절충안을 찾지 못하고 결렬됩니다.

언젠가는 협상안을 포스팅할 기회가 있을 겁니다^^

평온하게 지나간 화요일이었습니다. 앞으로 3일 남았으니 더 열심히 살아야 겠습니다.
포스팅을 종료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오늘도 평화로운 지리에이~

gta월드는 늘 평화롭습니다. 대신 죽음도 공존ㅋㅋㅋㅋ

해드로 깔끔하게ㅜ처라해줘거 감사

사장님에 대한 존경과 감사의 마음 듬뿍담아 한큐에 날려드렸습니다.

이정도면 평화시위인가요...

평화시위가 아닐까요? ㅎㅎㅎ
여긴 대화는 총으로 하는 곳이니까....ㅎ..

오비탈 안꺼내면 평화죠 ㅎㅎㅎ

오비탈이 진리입니다. 비싸서 그렇지ㅠㅠ
모든걸 날려버리지만 제 돈도 날아감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성님.
짱짱맨 응원에 힘이 납니다!! 불끈!!

함께 나눔의 행복~♩♬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스티밋이 아주 활발해 질 일만 남았습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 너무재밋네요 ㅎㅎ 온라인으로 다른사람과 싸울수도잇나봐요?

네 가능요 ㅋㅋㅋ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투쟁을 벌일지..

잘 보고 갑니다.

앞으로 선보일 투쟁은 남아있습니다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어요..

호출에 응해주시어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