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59 노사분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일상생활 159, 노사분쟁입니다.

저는 근 한달이 넘게 KB Company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만,

현실보다 벌이는 좋아도 역시 고생하는 건 똑같다는 생각이 저를 지배하기 시작하자, 사장님에게 악감정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사장님은 @kibaek님입니다.

사장님께 당당히 내 목소리를 낼 것입니다.

이번 노사협의의 안건은 바로 임금 인상입니다.

크기변환_1.png

대답이 참 가혹하네요.

크기변환_2.png

이쯤 되면 노사간의 원만한 대화를 통한 절충안 협의는 어렵다고 봐야겠지요?

KB 사장님을 죽일 것입니다. (이 시대 직장인들이 가슴에 품고 있는 단어)

크기변환_3.png

앜.

사장님이 요새 돈을 좀 벌어서 여유가 생기시더니, 사격장좀 다니신 모양입니다.

마치 근무중에 골프치러 다니는 우리네 모모씨와 비슷한 상황입니다.

크기변환_4.png

잡았다 요놈.

사장님을 피살하였습니다.

크기변환_5.png

아 진짜 사장님의 공력이 대단합니다.

요새 일 할때 안보이시더니 어디가서 사설 사격 강습 받고 오신듯.

크기변환_6.png

하지만 저도 질 수 없습니다.

오늘 사장님으로부터 돈을 받아내고야 말겠습니다.

크기변환_7.png

죽은 사장님이 다시 태어나면서 제 바로 앞에 태어나지 뭡니까?

크기변환_8.png

아주 요절을 내었습니다.

이 가까운 거리에서 AK를 닮은 라이플로 5발이나 쑤셔넣어줬으니 이제 월급 더 주실 겁니다.

크기변환_9.png

그럼에도 안된다고 잡아떼는 사장님에게 다시 한번 스나이퍼 라이플로 묵직한 한발을 맥여줍니다.

크기변환_10.png

사장님께서 이제 얼추 항복하셨습니다.

저는 위협하며 다가가기로 합니다.

크기변환_12.png

항복은 무슨ㅋ

GTA5 (Grand Theft Auto 5 : PC(steam) ver)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2.gif

우리네 노사분쟁을 12커트의 사진으로 표현해 보았습니다. 더불어 저는 이 표현을 하며 스트레스를 동시에 해소할 수 있었습니다.

Sort:  

다 기브앤 테이크죠 하핳

마지막 결말 이거 너무 현실적인거 아닌가요 ㅋㅋ
GTA 세상에서라도 행복하셔야 하는 거 아닙니까 도선생님??????

아우 그래도 많이 죽였잖아요 ㅎㅎㅎㅎ
오눌 하루도 고생하신 행님.
괜찮으시죠? ㅎㅎㅎㅎ

도선생이 저보다 더 죽였습니다 ㅎㅎ

아니에요 제가 더 많이 죽었어요 ㅎㅎㅎㅎ

ㅎㅎㅎ 그날은 제가 덜죽은 날인가보네요

하도 많이 격전을 벌여서 누가 이기고 누가 졌는지조차 기억이 안납니다.

다만 포스팅 작업을 하면서, 아 내가 이만큼이나 죽었구먼 하면서 초연해집디다.

ㅋㅋㅋㅋ 초연이 중요

아직도 더 죽일 수 있는 역량이 있습니다.
앞으로 한 4천번만 서로 죽이는 걸로^^

사원의 반란은... 끝내 성공하지 못한것인가요.
강제 현실고증...

너무 슬픈일인가요?
음...
근데 어쩌죠. 여기나 현실이나 사원의 반란은...

사원들 반란해봤자죠 ㅋㅋㅋ

사장님께서 그런말씀 하시니 더욱 투쟁해야겠습니다 +_+

사장하기 무서운 세상이네요 ㅋㅋㅋ

사장도 고충이 많은데 불만만 많은직원들이 많죠 ㅋㅋ

ㅋㅋㅋㅋ 불만만 많은 직원행이네요 허허허

zzzzzzzzzzzz
저는 불만만 많은 직원이 아닙니다.
정당한 댓가를 달라!!

ㅋㅋㅋㅋㅋ다 자본주의가 그러죠

조만간 사원의 역습 나옵니다. 저 혼자 페이퍼 컴퍼니 있어서 뒷구멍으로 돈 벌고 있지 말입니다.

투쟁의 끝은 스트레스 해소였던걸로 ㅋㅋ

잘 보고 갑니다.

결국 현실이 아니니 스트레스 해소로 마무리합니다^^

스트레스 해소가 중요하져

오늘도 풍요로운 두시간. 앞으로의 5일을 견ㄷㅣ게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248.57
ETH 2324.42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