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GTA5 story] 일상생활 #128편. KB(kibaek) Company 4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O's GTA5 story입니다.

도선생님대문A01.jpg

일상생활 128편 KB(kibaek) Company입니다.


크기변환_1.jpg

비행기에 탑승하러 가겠습니다.

제 차량에 모두를 태우겠습니다.

항상 도선생의 역할 : 2륜차, 4륜차, 항공기, 선박 등 모든 이동 수단 조달

오늘의 플레이어?
어제와 마찬가지로

@kibaek CEO
@feeltheair 제일부자
@ahnjaeho 은근히 부자
@one-piece 장염킴

크기변환_2.jpg

왜 꼭 내릴 때 한명씩 저렇게 굴러떨어지는지 모르겠습니다.

급하게 내려서 저렇습니다.

크기변환_3.jpg

이 비행기는 2명밖에 타질 못합니다.

그래서 굴러떨어지는 인원은 @ahnjaeho님이고, 탑승한 분은 CEO @kibaek님과 @one-piece 장염킴님입니다.

크기변환_4.jpg

저는 그와중에 발키리 헬리콥터를 불러냈고 (물론 제 자산)

거기에 @ahnjaeho님과 함께 탑승하였습니다.

@ahnjaeho님은 왼쪽 뒤편의 미니건을 잡았습니다.

크기변환_5.jpg

그래서 앞서가는 두분이 나르고 있는 스페셜 패키지 운반을 돕기 위해선 뒤따라 붙는 헬리콥터를 녹여줘야 합니다.

이 역할은 @ahnjaeho님이 해주시겠습니다.

저는 그저 조종만 잘하면 됩니다.

크기변환_6.jpg

@ahnjaeho님이 알아서 헬리콥터를 격추해주고 있습니다.

저는 정말 조종만 ㅎㅎ

이게 헬리콥터들이 메인 비행기를 공격하기 때문에 뒤에서 백업해주는 멤버들이 필요합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의 역할입니다. ㅎㅎ

크기변환_7.jpg

배경이 이렇게나 아름다운게 그저 총이나 갈기고 있는 우리들입니다.

크기변환_8.jpg

우리를 따라오는 헬리콥터를 남김없이 처리해줍니다.

이 헬리콥터 한두대가 공격하는 것이 치명적이기 때문에 사전에 잘 제거해주어야합니다.

크기변환_9.jpg

패키지 전달을 완료하니 $7,000을 주네요.

ceo의 경우에는 15만$ 정도를 번다고 합니다. 불만이면 CEO 해야합니다.

크기변환_10.jpg

미션이 끝나자마자 @kibaek 님과 @one-piece 장염킴님이 타고 있는 비행기를 요격합니다.

이래야 GTA같죠

크기변환_11.jpg

후후 폭발과 함께 CEO @kibaek님께서는 사망합니다.

바로 이 맛에 GTA하죠. 언제든지 배신해야 GTA스럽습니다.

이렇게 3번의 수집과 한번의 판매를 마치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건 CEO만 돈버는 구조입니다

in game id : SJ_ricardo
-PC info-
i5 7600 + gtx 1060 6gb + 16GB ram + NVMe ssd
-원활하게 돌리시려면
3세대 i5 이상 + GTX660 2GB 이상(VRAM GDDR5 2GB 이상) + 램 8GB

도선생님후문01.gif

Sort:  

게임인 것 같은데, 조금 어렵네요.
제가 하지 않던 게임이다 보니까요.
즐겁게 지내세요.

방문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게임으로 하여 날리고 있습니다

아니, 언제 또 포스팅을 하셨지요.
도저히 도선생님을 따라가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만...
갑자기 개인헬기타고 도심야경을 구경해보고 싶어지네요. +_+

일단 먼저 게임을 사보시는게 어떠세요
정말 크게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잇걸랑요

아니다 일단 포스팅ㄱ

게임은 모바일겜 하나정도 하고 있습니다 히힛
포스팅 내일 해보겠습니다.

모바일 게임을 포스팅해보시는게+_+

아니에요 이제 압박 안드릴게요

ㅋㅋㅋ 통수에 통수를 치는...

권모술수가 넘실대는 이곳은 로스산토스입니다.

간만에 콜라보래이션

[골든티켓x짱짱맨x weee] 18-2차 현타토끼 이모티콘 증정 !
https://steemit.com/goldenticket/@goldenticket/x-x-weee-18-2

참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597.74
ETH 2476.0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