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영화관 나들이 (feat. Hello Carbot)

in #kr6 years ago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목요일 9:30 조조영화로 <극장판 헬로카봇 : 백악기시대>을 보고 왔습니다.

많은 어린이집, 유치원 등 방학기간이라서인지 이른 시간임에도 사람들이 많았어요.

딸과 조카를 혼자 데리고 갔는데 여간 힘든게 아니네요;;

팝콘 사주고 들어가기를 기다리는데 빨리 들어가고 싶어해서 ㅎㅎ

20180803_092053.jpg

입장 기다리며 ^^

20180802_094127.jpg

긴 광고시간이 끝나고 드디어 시작하려는 순간.

20180803_092121.jpg

집중한 아이들이 귀여워서 한 컷!!

한 시간정도 지나자 딸이 머리가 아프다고 울고 있었어요. 전날 열감기로 고생했었는데 해열제 먹고 괜찮다가 영화관 냉방과 약효가 사라지면서 다시 아픈듯 해요.

그래도 중간에 나가기는 싫다고 해서 안고 있었는데, 결국 잠들었어요. 끝나고 딸은 업고, 조카 손잡고.. 주차확인 받으러 매표소 갔는데 사람은 많고 ㅠ
이래저래 고생하고 주차장 가는 엘리베이터에서 기분 안 좋은 사건도 생기고..

그래도 아이들이 재미있게 봤다고 하니 위로가 되더군요 ㅎㅎ
카봇 스토리도 괜찮고 재미있게 봤어요 ^^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Designed by @kimtaewoo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비트코인 가격예측 이벤트 적중!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ㅎ_ㅎ

폰지님, 감사합니다 ^^

저희는 아내님이 막내랑... ㅎㅎㅎ

좋은 시간이겠네요 ㅎㅎ
주어는 없습니다 ^^

날이 더워도 아이들은 좋아했겠네요~ 날도 더운데 기분 상하는 일 없으시길!

아이들이 좋아해서 참았죠;;
이미 어제 기분은 상해서 뭐 술 한잔에 털어버렸죠 ^^

ㅎㅎ 아이둘을 혼자서... 힘든 일이죠!
영화에 열중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아~ 부럽다! ㅋㅋ

둘 다 컨디션 좋았다면 수월했을텐데요;;

독거님, 아직 늦지 않으셨어요. ^^

카봇이 요즘 인기가 많나보네요.ㅎㅎ

방학이라 극장에 아이들 엄청 나더라고요;;

오오.. 아이들이 재밌었겠네요!!
아프면 안되는데ㅠㅠ !!ㅎㅎ 고생하셨습니다

아이가 아파서 난처했었는데 지금은 그나마 좀 나아서 다행 이에요 ㅎ
감사합니다. ^^

아이들 영화 보러다닐 때 참 저걸 내가 봐야하나 했었죠..ㅋㅋ
지금은 안그래도 되니까 스트레스 하나 덜었습니다.

저도 그러면서 갔는데 나름 재미있게 봤어요
이럴 때에라도 영화관에서 봐야죠 ^^

오늘 극장갔는데 어린이 관객들로
북적거리더라구요~!!
아이들이 너무 좋았겠어요^^

어딜가도 어린이들이 많네요 ㅎ

이벤트 참가 감사합니다. 이런 무더우에 영화관 같은 곳이 없죠. ㅋㅋㅋ

상영관은 확실히 시원하더라고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