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시즌1을 보고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지난 달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킹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한 좀비물입니다.

kingdom
Source Netflix

백성들이 굶주려 죽은 사람들을 먹는 초반에서부터 놀라기 시작했습니다.

<창궐> 등과 같은 그런 수준일거라 생각했는데, 수준이 다르군요.
19금이라 좀비들이 사람을 물어뜯어 먹기도 하고, 칼로 목을 베고 피가 많이 보이는 등 폭력성을 자극한 면도 있겠지만 스토리도 보는 내내 집중하게 만드네요 ㅎ

킹덤을 보고 외국인들은 배우들이 쓰고 있는 '갓'에 그렇게 열광했다는 것도 흥미로운 이야기인듯 해요. ^^

시즌2는 언제 나올지 기다려지네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보셨군요^^. 어제 저도 킹덤보고 포스팅 했어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시즌2 기다려지네요 ㅎㅎ

다운 받아서라도 봐야 겠네요 ㅎ

약간 어색한 면도 없지 않지만 재미있어요
보셔도 좋을듯해요 ㅎ


@feelsogood님 곰돌이가 2.0배로 보팅해드리고 가요~! 영차~

감사합니다

전 무서워서 못보겠어요 ~ ㅠ0ㅠ

달려들어서 물어뜯는거라 막 무서운건 아니에요 ㅋ

저도 호러물 공포 영화는 잘 못보겠어요..ㅠ

그리 무서운건 아니에요;; ㅎ

조선..시대도 나름.. 색채가 있는 문화죠..
그 문화를 기반으로 한 한류가.. 뜰 수 있을까나요??

전 어차피 안봐서.. ㅎㅎㅎ... 첨부만도 무섭습니다. ^^;

뜰 수 있지 않을까요? 외국인들의 갓에 대한 찬사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041.56
ETH 2459.06
USDT 1.00
SBD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