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교육 그리고 피로

in #kr6 years ago (edited)


Written by @aromi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하소연하는 글이니 뒤로 가기 누르셔도 되요;;

이번 달은 교육 중이라 너무 정해진 시간에 갇혀있는 것이 너무 불편하고 힘드네요.

5시에 일어나서 출발하고 다른 일없이 바로 집으로 와도 저녁 7시반~9시 사이에 도착하네요 ㅠ

교육내용도 새롭게 배우는거라 이해가 안 되는 부분들 때문에 머리가 아파옵니다;;

요즘 주식도 코인도 그렇고 되는 일이 없는 와중에 몸과 마음도 피곤하니 쉽게 짜증이 날 때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그냥 무념무상의 상태로 지내는게 좋겠죠?

오늘 불금인데도 뭐 하고자하는 의욕도 없고 얼른 집에 가서 쉬고 싶네요 ㅠ
다음 주까지 교육인데 너무 지치고 막막해서 푸념해봤습니다;; 사실 뭐라고 쓴지도 모르겠고 횡설수설했네요

오늘도 행복하시고, 불금 잘 보내세요~!

Sort:  

걍 아무생각 없이 푹 쉬세요~~~
가끔 멍 때리는게 최고에요.ㅎㅎ
멍 때리다가 맛있는 거 드시고 ㅎㅎ 불금, 주말 즐겁게 보내시구 기분 푸시길 바래요~ ^^

안 그래도 요새 멍 때리는 시간이 늘었어요;;
불금 & 주말 잘 보내시고 맛있는 안주와 와인 포스팅 기대할께요 ㅎ

주말에 힐링좀 하셔야될듯합니다 !!
주말에 아무것도 하지 말시고 푸~~욱 쉬세요!!^^

혼자 있으면 그러고 싶어요 ㅠ
아이들이 있으니 같이 시간 보내야죠;;
불금 & 주말 잘 보내세요

아!! 제가 아이들 생각을 미쳐 못했네요^^
음... 그래도 푹쉬셔요 ㅎㅎㅎ

^^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마지막 한 주만 더 지나면 되는군요! 파이팅입니다!!!

다음 주가 최대고비가 될듯 해요;; 감사합니다. ^^

현금타고계셨어야 하는데 주식이랑 코인을 타셨나보군요 ㅠ_ㅠ;;

푸념하는 이웃 스티미언 이야기 들어주는게 뭐 어렵다고 뒤로가기를 하나요 ㅎ;;

힘내시길 바랍니다

주식이랑 코인 매수하고 너무 믿고 놔뒀나봐요 ㅠㅠ
감사합니다 ^^

요즘 주식이랑 코인 잘 되는 사람.. 주변에 별로 없.. ㅜㅠ
힘내세요!

그래도 잘 되는 사람들은 잘 되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헉!! 5시에 일어나서 출발? 교육받는곳이 먼가요?
고생이네요~~ 안받을수 있는것도 아닌것 같은데, 힘내세요!!

거리도 좀 되지만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요;;
교육갈 의사 물어볼 때 대답한 것을 후회하고 있네요 ㅠ
감사합니다 ^^

교육 받는게 많이 힘들어 보이시네요.

금요일 오후 얼마 남지 않았어요 조금만 더 힘내시고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이제 이번 주 교육은 끝났으니 주말 잘 보내야죠.
감사합니다 ^^

KakaoTalk_20180824_160404784.gif

그럴땐 물흐르듯이 ㅋㅋㅋㅋ

ㅋㅋ 짤 재미있네요 ㅋ

You received 2.26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2 on 2018.08.24. Congrats!

집에가서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푹쉬세요!! 화이팅

말씀처럼 푹 쉬어야겠어요 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949.15
ETH 2401.2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