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이들과 함께한 근로자의 날

in #kr6 years ago

U5dr8iDQJMMfDhC5FDzUf1sGThCqVLc_1680x8400.jpeg
(Designed by @chosigageo)

안녕하세요, @feelsogood 입니다.

근로자의 날 이어서 고맙게도 쉬게 되었습니다.
여느 주말과 다르지 않은 하루였습니다.

미세먼지 때문에 놀러가지는 않았습니다;

아이들 진료차 소아과 다녀오고,
미세먼지와 송홧가루로 차가 너무 지저분해져서 주유하면서 세차한 것 외에는 집에만 있었네요.

아이들도 집에서만 심심했는지 놀잇감 찾기에 ㅎ
20180501_183349.jpg
딸은 색칠북에 색칠하다가 색칠북에 있는 주사위게임을 보고 가위질을 하기 시작하더니, 엄마 도움을 받아 주사위를 만들었습니다. 주사위 굴리면서 숫자를 말하는 것을 보고 웃음이 났습니다 ^^

20180501_220407.jpg
아들은 굳이 누나를 뒤에 태우고 오토바이를 끌며 돌아다니더군요. 입으로 부웅부웅 소리까지 내면서 ㅋㅋ

20180501_220614.jpg
혼자 하는 것에 열심인 아들이 요거트를 먹고난 뒤 웃으면서 다가와서 찍어봤습니다.

4일 뒤, 어린이날은 날이 좋아서 어딘가 잠시라도 가면 좋겠네요.

U5dsYNAxGscrXnzS4iZon4FYoYfwhzW.gif
(Designed by @kimtaewoo)

Sort:  

Awesome post!! Keep it up and check out THIS POST as well as I have something similar.

요거트 가열차게 드셧넹 ㅎㅎㅎㅎ
응원드려요
[풀봇이벤트 6회 마지막 방문입니다 ㅎㅎㅎㅎ]
또 뵈어요 ^^

요거트를 열심히 잘 먹더라고요 ㅎ

raah님, 6번이나 풀보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 보통 노는게 비슷하네요
저희도 스케치북과 색칠 ... 보드게임 등
물론 요즘은 그냥 게임도 엄청 합니다
주말에는 그래도 날씨가 좋아서 자전거 타고
한 바퀴 돌았는데 오늘은 미세먼지가 자비 없더군요;;

그림그리는건 십자군님 보고 할 수도 있겠네요.
아 물론 게임도 ㅋㅋ

미세먼지.. 걱정 안 하면 놀러다니기 좋은 시기인데 아까워요

아이들 너무 이뻐요~

즐거운 하루 보내셨네요~

굳헬로님, 감사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소통의 가치 이벤트 #마지막회]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이벤트로 돌아오겠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함께 만들어요!
스팀잇 가즈아!!!!!!!!!!

rokyupjung님,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잇 가즈아~~!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합니다 우산챙기세요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요즘은 참 미세먼지 때문에 어딜 나가는게 무서워요 ㅜ 어린이날은 꼭 날씨가 좋아서 놀러나갈 수 있으면 좋겠어요 : )

어린이날연휴에 쭉~! 날씨 좋으면 좋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ㅋㅋㅋ 전 짜요짜요 먹다가 제 얼굴에 다 짜버렸답니다~
눈에도 들어가서 따가웠다는 ㅠㅠ
아이나 저나 똑같네요 ㅋㅋㅋㅋㅋ

아이고.. 눈에 들어가면 엄청 아플텐데요.
항상 조심해야겠네요 ㅎ

맞아요 어제 미세먼지가 나쁨이였죠 ㅠㅠ 쉬는날 놀러가고싶어도 미세먼지가 나쁘면 나갈수없어.. 좀 슬픈거같아요 ㅠㅠ

날 좋은데 집에만 있으면 없던 스트레스도 생기는듯 해요 ㅎ

You received 0.13 % voting as a reward! Congrat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40.33
ETH 2348.8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