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있었던 소소한 밋업이야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표도르입니다.

어제와 오늘 스팀잇을 통해 가진 세번의 만남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1. SSL(선유스타리그) 연습경기 참가

그림1.png

Dlive 또는 유투브로만 보던 스타크래프트 채널에 드디어 조인했습니다. 예전부터 너무 하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겨우 참가했네요. 어제는 채널에 몇분 없었지만 @zionis33@hogu 님과 한게임씩 했습니다. 특히 zionis33님은 유튜브 방송도 하셔서 나중에 집에와서 보니 신기하더군요. 앞으로도 열심히 참가해 더 많은 분과 게임하고 싶습니다.(게임연습도 더 많이 해야겠어요 ㅎㅎ)

2. 부산에서 @zionjohn 님과의 커피한잔

10명 정도가 있는 단톡방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다 @zionjohn님이 부산에 계신다는 이야기에 저도 마치 부산에 있어 뵙게됐습니다. 부산역에서 저를 픽업하셔서 멋진 뷰를 가진 '초량845'로 저를 데려가 주셨습니다.

20180515_151802.jpg 20180515_142135.jpg

오렌지쥬스와 초코라떼를 마시며 스팀잇에 관한 이야기, 가상화폐 투자이야기, 각자의 삶이야기등 즐거운 대화를 나눴습니다. 진짜 시간 가는 줄 몰랐네요. 앞으로 자주 뵙기로 했는데 혹시 부산 스티미언 중에 참여 하고 싶으시면 댓글 남겨 주세요.^^

3. 아는 동생(@minhan) 과 막걸리 한잔

20180515_171216.jpg

주변에 드디어 스팀잇을 하는 사람이 생겼습니다. 평소 친하게 지내는 동생인데 저의 권유로 스팀잇에 가입을 하고 지난주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저도 아직 뉴비지만 활동하면서 느낀 점을 말해줬는데 재밌어 하는 모습을 보니 기분이 좋더군요. 주변에 더 많은 사람이 스팀을 할 수 있게 홍보해야 겠습니다.


어느 순간 새로운 친구 사귀기가 쉽지 않다고 느꼈는데 스팀잇을 한다는 이유만으로 첫만남 부터 오랜 친구처럼 편하고 기분좋게 만남을 할 수 있어 즐겁네요. 앞으로도 더 많은 분과 만남의 기회를 가지고 싶습니다. 지난 주 청평 밋업은 못가서 진짜 아쉽습니다. 많은 분과 교류 할 수 있었는데 ㅠㅠ 앞으로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에서도 자주 봐요 ㅎㅎ

Sort:  

친한 사이의 사람 중 스팀잇을 같이 하는 사이가 있다는 것은 좀 부럽습니다.
친한 사이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중요하고 의미있는 그런 계기가 분명 될 것 같습니다.
막걸리~ 크~~

봉사활동 하실때 저도 참가하려고 항상 올리시는 글 유심히 보고 있습니다^^ 저도 6년정도 난치병 어린이를 돕는 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는데 @glima님의 활동도 함께 하고 싶네요. 함께 막걸리도 크- 하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부산표돌밋업을 기대하며. ㅎ

저도 엄청 기대하고 있습니다!

밋업은 항상 즐거움이 가득한 이야기뿐이군요^^ 저두 언제쯤 밋업을 할 수 있을지! 기다려봅니다^^

마음먹으시면 언제든 하실 수 있을꺼예요 ㅎㅎ 진짜 재밌을꺼예요 ㅋㅋ

^^ 새로운 친구를 만나긴 쉽지 않죠 ㅜ.ㅜ

그러게요 이렇게 만나니 뭐가 그리 반가운지 ㅎㅎ

밋업의 매력에 흠뻑 빠질 것 같습니다. 저도 덕분에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ㅎㅎ 이렇게 블로그 홍보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자주 연락하고 뵈요 ㅎㅎ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와~! 오프라인에서 만나는 게 저는 아직 상상이 안 되네요~!

만나서 같이 이야기하면 스팀에 대한 애정이 샘솟습니다 ㅎㅎ

우와! 부산밋업! 부산 한번 가보고 싶어요ㅎㅎ

시험끝나고 한번 오세요 ㅎㅎ

세건의 밋업이 있었군요..
같은 관심을 가지고 얘기 한다는건 좋은거죠
처음 만나도 친근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네요 ^^

같은 취미를 공유한다는 건 즐거운 일이네요 ㅎㅎ

와~ 스팀잇 하는 친구가 생겼다니 축하드려요^^
저도 주변 친구들한테 홍보 해야겠네요 ㅎㅎ

많이 홍보해주세요~~ 근데 말해도 대부분 안들어서 ㅋㅋ

저도 빨리 ㅋㅋ 스팀잇좀 홍보해서 같이 이야기 나누고 싶네요 ㅋㅋ
밋업도 하고 말이죠 ㅋㅋ

오늘 하시는거 아니세요?? ㅎㅎ 못가서 너무너무 아쉬워요 ㅜㅠ

다음에 또 기회가 있겠죠 ㅎ 그때는 꼭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309.71
ETH 2617.30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