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사실 우주는 사람의 일부분? 프렉탈 우주론 에 대해 알아봐요. What is Fractal cosmology ?

in #kr7 years ago (edited)

혹시 우리가 어떤 생명체의 뇌속에 있는건 아닐까? 라는 망상으로 시작한 이론

'프렉탈 우주론'

17세기 독일 출신의 철학자,수학자,물리학자,종교학자 등 수많은 학문에서 재능을 펼쳤던 라이프니츠.
1646/07/01~1716/11/14

그의 이론은 우리가 살아가는 우주가 하나의 입자라고 하는것입니다.
그 입자 안에 우주를 이루고 있는 무수한 입자들 , 또 다른 무한한 우주가 재현된다는 이론.

그 당시 터무니없다며, 그의 이론은 조용히 잊혀져갔습니다.

2006년 8월 뉴옥 타임즈에 한장의 사진이 실리며 그의 이론이 다시금 재조명 받고있습니다.

인간의 '뇌의 시냅스'와 '우주 은하단'의 모습.

그외에도,



'세포분열'과 '별의 폭발'

'성운'과 인간의 '눈'.

.
.
.
.
.

만약 프렉탈 우주론이 사실이라면 ?

사람이 눈을 한번 깜박이거나, 무언가를 생각할떄마다 그 안에 우주는 파괴되고있을지도 모릅니다.

프렉탈 우주론은 다시금 재조명 받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fastthinking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kingyj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흥미롭네요~^^ 좋은 내용 갑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전 울 우주 얘기 하는줄~ㅎㅎㅎ

아 얘기 이름이 우주인가봐요?
이쁘네요 ㅎㅎ!!

좋은글 잘읽고갑니다! 완전히 처음 보는 내용이라 재밌게 보았네요:)

재밌게 보셨다니 뿌듯하네효!
감사합니다~

오.. 저는 성운과 인간의 눈....... 다른건 그렇다 했는데 저건 진짜 신기하네요.. ^^

저는 스냅스랑 은하가 신기하더라구요
ㅎㅎ감사합니다~

재미있는 이야기 감사합니다~
저도 가끔 이런 망상을 하는데요~ 우리가 살고 있는
우주가 인간의 세포가 아닐까????
마치 맨인블랙1 에서 은하계가 한개의 구슬 안에 담겨져 있었던 것처럼요....
블랙홀은 각 크기와 질량이 다른 세계를 이어주는
다리역할??
덕분에 또 상상의 나래를 펼칩니다^^

재밌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저도 똑같은 생각을 했는데
신기합니다 ..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634.64
ETH 2590.2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