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이벤트완료] 「그대, 나의 뮤즈 - 반고흐 to 마티스」- 예술의 전당 + 오늘 하루 2명 더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amilydoctor 입니다.

지난 이벤트글
https://steemit.com/kr/@familydoctor/to

지난 이벤트로 3장 티켓 무료 증정을 위한 주사위 결과!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familydoct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doctorbm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lionast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2이 나왔습니다.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brianyang091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4이 나왔습니다.


저와 가까운 세분 모두모두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https://open.kakao.com/o/sm0MAAF

요기 오픈카카오방으로 들어오시면 제가 티켓 1매를 구매해서 보내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추가 이벤트! 1월 15일 13:00까지!!

추가로 두분 더 선정하려합니다.

방법

초간단! 보팅 살포시 해주시고, 댓글로 @주사위 라고 적어주세요.

내일, 제가 던진 주사위와 가장 가까운 숫자 2분에게
티켓 1매를 보내드립니다.
(당첨 후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매하여 카톡을 통해 티켓 전달 예정.)



기간
2017년 12월 28일(목) ~ 2018년 3월 11일(일)
12월-2월 : 오전 11시 - 오후 7시 (입장마감 오후 6시)
3월 : 오전 11시 - 오후 8시 (입장마감 오후 7시)
※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관

장소
서울 남부터미널역, 예술의 전당

가격
성인 13000원 -> Free !!


DQmStwDzZJtorMfu4mCMZfKA1Ch8t3XuxgE2NC2iQZzJ6eA.jpg

평상시 건강한 사람들을 더 건강하도록 추구합니다.

치료의학 뿐 아니라 임상적 예방 의학에 관심을 갖습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의학을 더 쉽게 설명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식습관이나 운동 등 건강한 생활과 의학의 연관성에 관심을 갖습니다.

다양한 민간요법에 대해 과학적이고 의학적이지만 열린 자세를 갖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본인의 건강에 대해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family doctor

DQmNiM8aWhmM2q3BVWB7NBGVxFgSa1F1A1gfsbdZiG6pG1d.png

의사들이 직접 쓰는 최초의 STEEM 의학 매거진

https://mediteam.us - 바로보기

Sort:  

그냥 주사위 참여해주신
@lekang님, @hijongone님, @sjchoi님, @pandafam

모두 드리겠습니다. ^^ㅎㅎ

제 오픈카카오방 눌러서 들어오시면 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m0MAAF

sjchoi님을 위한 나와랏!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familydoct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안돼 고흐와 마티스라니 이런 티켓 꼭 당첨되고싶어요!!!!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leka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저 다시 지원해봅니다! @주사위

좋은 이벤트 알려주시고 또 행운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른 분들께도 행운이 가득하길 빌어봅니다. 감사합니다. :)

저번에 하신 이벤트네요!! 제가 한국에 있었다면 신청해서 보러 갔을텐데 ㅠㅠ 아쉽게 외국이라서 어렵네요. 평소에 예술에도 관심이 많으신 듯 합니다 :ㅇ
저희와 함께 해요 :D

고흐는 오르세에서 마티즈는 뽕피듀에서 지난 추석 때 봤는데 그때의 감동은 지금도 가득합니다. @주사위와 주사기

실망하지 마세요.
@hijongon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5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의 딸과 후기 남길께요. [email protected]입니다.

Interesting

안녕하세요~^^
강남밋업에 새로 들어온 @collacolla2 입니다.^^
앞으로 많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야말로 잘 부탁드립니다.

티켓이벤트도 있었다니!!!!!
스팀잇은 정말 따뜻한곳이라는 것을 다시한번 체감하게되네요 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다 앞으로 자주봬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947.15
ETH 3908.9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