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이벤트] 티켓드립니다! 「그대, 나의 뮤즈 - 반고흐 to 마티스」- 예술의 전당

in #kr7 years ago

무료티켓 이벤트! 모두모두 도전해보아요!


안녕하세요. @familydoctor입니다.
저는 전시회를 무적 좋아하는데요.
오늘은 멋진 전시회를 하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러빙빈센트라는 영화를 아시나요?

현재도 개봉 중인 영화입니다. 이 영화가 독특한 점은 직접 그린 유화로 이야기를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공식 예고편을 한 번 살펴볼까요?


(출처 : 유튜브, 러빙 빈센트 LOVING VINCENT 공식 예고편)

어떠세요? 천재 화가의 그림이 살아움직이는 모습에서 감탄을 금치 못하겠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전시회도 천재 화가들의 그림을 역동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해 줍니다.

KakaoTalk_Moim_6HRSgbA5NoGPYHweEfeDSuefevroIx.jpg

반 고흐, 르누아르, 카유보트, 클림트, 마티스 5명 거장의 명작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너무 많이 보여드리면 스포가 될테니 몇장만 보여드리겠습니다.ㅎㅎㅎ

KakaoTalk_Moim_6HRSgbA5NoGPYmdCIPuWJgTeYwEDbX.jpg
KakaoTalk_Moim_6HRSgbA5NoGPYmdCIPuWJgTeYwGhuF.jpg
KakaoTalk_Moim_6HRSgbA5NoGPYmdCIPuWJgTeYwHEKl.jpg

어린이 친구들도 참 신기해하며 좋아하는 전시였습니다.

KakaoTalk_Moim_6HRSgbA5NoGPYmdCIPuWJgTeYx20rD.jpg
KakaoTalk_Moim_6HRSgbA5NoGPYmdCIPuWJgTeYxcJpL.jpg
KakaoTalk_Moim_6HRSgbA5NoGPYmdCIPuWJgTeYxiepr.jpg
KakaoTalk_Moim_6HRSgbA5NoGPYmdCIPuWJgTeYxukAV.jpg

고흐의 편지의 내용과 함께 그림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KakaoTalk_Moim_6HRSgbA5NoGPYpHhXsmuTVUqPnzCbn.jpg
KakaoTalk_Moim_6HRSgbA5NoGPYpHhXsmuTVUqPnIGTn.jpg

훨씬 더 다양하고 온 몸을 감싸는 전시들로 가득합니다. 마치 작가와 같은 공간 안에 있음을 느끼게해줍니다. 프랑스의 카페도 누벼보시고, 넓은 들판도 경험해보세요. 더 많이 보여드리고싶지만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오늘의 이벤트!

저 혼자만 보기 정말 아까운 이 전시회 티켓을 스티미언 분들과 나누고 싶습니다.


기간
2017년 12월 28일(목) ~ 2018년 3월 11일(일)
12월-2월 : 오전 11시 - 오후 7시 (입장마감 오후 6시)
3월 : 오전 11시 - 오후 8시 (입장마감 오후 7시)
※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관

장소
서울 남부터미널역, 예술의 전당

가격
성인 13000원 -> Free !!

방법

초간단! 신청 의사를 적어주시고, 댓글로 @주사위 라고 적어주세요.

7일 후, 제가 던진 주사위와 가장 가까운 숫자 3분에게
티켓 1매를 보내드립니다.
(당첨 후 카톡을 통해 원하시는 날짜 조율 후, 인터파크에서 티켓을 구매하여 카톡을 통해 티켓 전달 예정.)

제가 스달 이벤트만 해봐서, 카톡으로 하는 이벤트가 처음이라 세분만 모시게 된 것을 이해해주세요.ㅎㅎ


DQmStwDzZJtorMfu4mCMZfKA1Ch8t3XuxgE2NC2iQZzJ6eA.jpg

평상시 건강한 사람들을 더 건강하도록 추구합니다.

치료의학 뿐 아니라 임상적 예방 의학에 관심을 갖습니다.

이해하기 어려운 의학을 더 쉽게 설명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식습관이나 운동 등 건강한 생활과 의학의 연관성에 관심을 갖습니다.

다양한 민간요법에 대해 과학적이고 의학적이지만 열린 자세를 갖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본인의 건강에 대해 편하게 대화할 수 있는 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가정의학과 전문의 family doctor

DQmNiM8aWhmM2q3BVWB7NBGVxFgSa1F1A1gfsbdZiG6pG1d.png

의사들이 직접 쓰는 최초의 STEEM 의학 매거진

https://mediteam.us - 바로보기

Sort:  

나와라 진짜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familydocto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당첨 되시는분들 꼭 좋은 공연 보시고 오셨으면 좋겠어요! :)

꼭 보고싶네요 ♡
@주사위
좋은 이벤트 넘나 감사합니다.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hjk96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2이 나왔습니다.

이거 인터넷기사에서 본 적이 있는거같아요^^ 미술가들이 직접 그림으로 그려서 만든 영화라고 했던거 같은데 맞나요??

네.ㅎㅎ 러빙빈센트라는 영화는 화가들이 10년에 걸쳐 그린 그림으로 만든 영화라고 합니다. ㅎㅎ

좋은 전시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신다니...
저도 응모합니닷!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gilm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2이 나왔습니다.

스팀에 입문하자마자 재미있는 이벤트를 보았네요.
엉겁결에 응모해봅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doctorbm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3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좋은 기회네요!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lionast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2이 나왔습니다.

집이랑 멀지 않아서 한번 신청해봅니다! 좋은 이벤트 감사해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munhw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신청합니다@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hunseungh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헉 보러 가고 싶지만 아쉽게도 너무 머네요ㅎㅎ 이벤트 응원만 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