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okhyok 님의 [문화생활 장려프로젝트] 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familydoctor입니다.
우선 이런 프로젝트의 혜택을 받게 해주신 @hyokhyok 님과 @woo7739 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음악과 미술, 공연을 좋아하여 이런 기회를 통해 즐겁게 잘 보고 올 수 있었습니다.

제가 요즘 '로메브라더스'를 작업하느라고 공연을 보고 온 후기를 너무 늦게 적어 횩횩님께는 죄송한 마음이 드는군요.

뮤지컬 '바보사랑'


서울 신촌에서 하는 공연이라 감사한 마음으로 보러갈 수 있었습니다!!

내용을 말씀드리고 싶은데 스포가 될 것 같아서 오픈된 내용만 공개해드릴게요!
심쿵하게 울렁이는 저 포스터를 보세요!!



저는 평일에 갔는데도 관객 분들로 가득하더라고요.
정말 놀란 게 배우 분들의 실력이 어마어마하세요.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눈물 연기에는 모든 관객들도 울었답니다.
네임드 공연은 아니어서 큰 기대를 하고 가지 않은 저는 정말 정말 놀라고 왔습니다.
저 4분이서 처음부터 끝까지 공연을 밀도있게 꽉 채워 가신답니다.


(출처 : 유튜브 - 바보사랑 커튼 콜 장면)

마지막 커튼콜 장면은 올려도 괜찮을 것 같아 검색해서 올려드립니다.ㅎㅎ
아직도 에너지가 전해지는 듯하네요.

스팀잇을 통해 이런 문화프로젝트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감사드리고요.
이번 글에는 보팅안해주셔도 괜찮습니다.

대신, https://steemit.com/@hyokhyok 여기 방문하셔서
@hyokhyok 님의 다양한 문화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진심으로 @hyokhyok, @woo7739 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familydoctor 드림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와..공연보는 걸 정말 좋아하는데 재밌게 보셨나요? 포스터를 보니까 어떤 내용인지 더 궁금해집니다!

네ㅎㅎ 정말 재밌게보고왔습니다! ㅎㅎ

정말 즐거운 시간 되셨을것 같습니다:) 좋은후기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 후기잘봤습니다 바보사랑 배우분들연기력이 대단하신가봅니다 다음 공연때도올려봐야겠네요 홍보까지해주셔서감사합니다 특전 보상하고 갑니다

덕분에 제가 더 감사합니다ㅎㅎ

문화생활 저도 즐겨보고 싶네요. :)

문화생활을 누리는 건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요소인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