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의 토크쇼] Dr. 수티민 Show! - 3화 [위치추적요원, 이석 편]

in #kr6 years ago (edited)

Dr. 수티민 Show 를 시청하시기 전에 꼭 아래 플레이버튼을 눌러주세요!


수티민 : 시청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Dr. 수티민 쇼’의 수티민입니다!

수티민 : 오늘 벌써 3회인데요. 아주 반응이 뜨겁습니다. 첫 화에 치골직장근님이 나오셨고요. 지난 번에는 요로결석님이 나오셨는데요. 화제의 중심이 되셨었죠.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도 올랐었습니다.

수티민 : 오늘은 어떤 특별한 게스트가 나올 지 기대되시나요?

방청객 : 네~

수티민 : 소개합니다! 전설적인 비밀요원이죠. 이석씨 모셨습니다!!

이석 : ‘타겟의 움직임은 곧 나의 움직임이다.’
반갑습니다. 이석입니다.

수티민 : 오늘도 엄청난 분이 나오셨네요. 이석님. 멘트가 인상적이신데요? 워낙 유명하시지만 어떤 일을 하시는 지 잘 모르는 분도 계실 것 같아요. 간단하게 소개해주실까요?

이석 : 저는 세반고리관 근처에 살고 있는 이석이라고 합니다.

이석 : 저는 비밀요원입니다. 특히 저는 목표 인물의 뒤를 쫒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타겟이 움직이면 저도 따라 움직이며 본부에 위치를 바로바로 보고하죠.

수티민 : 이야… 계속 쫒아다니시려면 무척 피곤한 일이겠는데요? 과연 프로이십니다.

이석 : 낮밤, 계절 상관없이 끝까지 따라갑니다. 그게 제가 하는 일이죠.

수티민 : 오늘 VTR은 직접 이석님이 하시는 일을 따라가보았습니다. 보시죠!


이석 : 쉿.. 지금 타겟은 자는 중입니다. 아직까진 별다른 움직임이 없네요..
브라보. 여기는 알파. 타겟 클리어

본부 : 알파. 여기는 브라보. 확인했다. 타겟 곧 아침 알람 울리면 움직일 예정. 예의주시 바람. 이상.

이석 : 라져. 들으신대로 곧 아침 알람이 울리면 평상 시 처럼 움직일겁니다.

따르르르릉~~

이석 : 움직입니다! 브라보. 여기는 알파. 현재 타겟 좌로 두차례 구르면서 회전운동 중. 다시 반대쪽으로 한차례 구르다가 시선을 바닥으로 향하고 멈춰있다.. 이상.

본부 : 알파. 확인했다. 평상시처럼 빠르게 움직일 테니 예의 주시바람.

이석 : 브라보. 여러 차례 알람에도 일어나지 않는다. 어떤 여성의 높은 톤의 외침이 있은 후 타겟이 일어났다. 방향은 남서 방향 23.5도. 고개는 바닥과 경사 51.7도. 그대로 멈춰있다. 알파.

이석 : 이제 하루종일 타켓을 따라다니며 위치를 보고해야합니다. 한치의 오차도 있어서는 안되죠. 브라보 여기는 알파. 타겟 움직이기 시작한다. 계속 따라가겠다. 이상.


수티민 : 네~ 잘 봤습니다. 한치의 오차도 없이 정확하시네요. 이런 이석님도 힘드실 때가 있다고요?

이석 : 타겟이 정말 빠르고 변화무쌍하게 움직일 때가 있습니다. 특히 빠른 것도 그렇지만 급격히 속도가 변하는 모습을 따라가기 힘들 때가 있죠. 굉장히 피곤하고 지치는 일입니다.

수티민 : 타겟이 롤러코스터를 타는 경우 같은 거네요?

이석 : 네, 그렇습니다. 이렇게 저희가 지치는 것을 멀미라고 표현합니다.

수티민 : 멀미라는 것을 자세히 설명해주신다면요?

이석 : 타겟이 A로 움직이면 제가 바로 본부에 A로 보고를 합니다. 그러면 본부는 A로 알고있겠죠. 그런데 그 사이 타겟이 B로 움직입니다. 그러면 본부는 A로 알고있는데 실제 위치는 B가 되죠. 그 사이 다른 비밀요원인 이 타겟 위치가 C라고 보고합니다. 그러면 본부에서 엄청난 혼란에 휩싸이게 되거든요.

수티민 : 여러 정보가 혼란한 상황에서 생기는게 멀미군요! 그래서 어질어질한 느낌이 생기는 거였네요.

방청객 : 아아~

수티민 : 기차와 자동차 중에 자동차가 더 멀미가 생기는 이유는 어떤가요

이석 : 기차는 일단 출발하면 다른 방해물이 없으니 일정한 속도를 유지합니다. 상대적으로 자동차는 기차보다 상대적으로 자주 속도가 변합니다. 멈출 때도 많고요. 기차는 철로에서 움직이니 자동차보다 흔들림도 덜하죠. 그래서 자동차가 더 멀미가 생길 수 있습니다.

수티민 : 아~ 그런 이유가 있었군요. 비밀요원인 이석님이 타겟을 완전 놓치게 되는 경우도 있나요?

이석 : 사실 그런 일도 있습니다. 그런 것을 이석증이라고 표현하는데요. 제가 딱 붙어서 쫒아다니지 못하고 떨어져서 제대로 된 위치를 판단하지 못하는 경우를 말합니다.

수티민 : 굉장히 어지럽다면서요?

이석 : 이렇게 앞이 빙글빙글 도는 느낌이 납니다.

수티민 : 보기만 해도 어지러운데요.. 그럼 이런 이석님을 바로잡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석 : 제 위치를 바로 잡기위해서 머리의 각도를 잘 조정해가며 바로잡아줄 필요가 있습니다.

수티민 : 아하~ 그렇군요. 오늘은 이석님과 함께 이야기 나눠봤습니다. 재밌으셨나요? 다음 시간에는 또 다른 게스트와 함께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석 : 감사합니다.

수티민 : 지금까지 Dr. 수티민이었습니다! 다음 시간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この番組はご覧のスポンサーの提供でお送りします。
(코노방구미와 고란노 스폰사노 데쿄데 오쿠리시마스)


신개념 의학토크쇼! 'Dr.수티민 Show!' 는 어려운 의학을 좀 더 쉽게 접하실 수 있도록 미국 토크쇼 형식에서 착안하여 만든 시리즈입니다. 나름 열심히 준비하였는데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DQmPQHHmGFzfKCYmzaECAqhMBbiUwY5wuc7jHg8Y8ZE1y95.png


전문가들이 직접 쓰는 최초의 STEEM 의학 매거진
https://mediteam.us/

Sort:  

오호~멀미의 이유가 그런거라면 제 이석은 좀 보고를 잘 못해서 멀미가 자주 나나봐요~ㅋㅋ

이석이라는걸 처음 들어보았는데 패밀리닥터님 사진과 설명으로 어떤역할하는지 쉽게 이해가 되었네요 ㅎㅎㅎ 비지엠도 깔아줘야 제맛입니다^^

진정 닥터시군요 ㅎㅎㅎ
어려울수도 있는 내용을 쉽게 설명해주셨네요.
보팅 + 팔로우!!완료.

재밌게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오 근데 궁금한게 있는데 저 이석 바로 잡는 거 혼자서도 할 수 있나요? 자기 머리 빙글빙글 돌리면서? ㅋ 그냥 궁금해져서..요.. 어떤 분이 ㅋㅋ 자꾸 자기 이석 떨어져서 병원 가기 귀찮다고 그래서요

이석이 잘못 되면 안구의 떨림이나 진동이 나타납니다. 그 방향을 보고 위치를 잡아서 바로잡을 수 있는데요. 처음하시면 혼자서는 다소 어려울 수 있으시고, 반대로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만약 자주 반복되셔서 한 쪽 방향으로 자주 나타나신다면 의사와 상담하시고 셀프로 하는 법을 배우시면 도움이 되겠네요ㅎㅎ

완전 이해하기 쉬워요!ㅋㅋ
근데 이석이랑 달팽이관이랑 같은거 맞나용?ㅎㅎ


헷갈리시죠?ㅎㅎ 약간 다릅니다. 그림에서 달팽이 머리처럼 생긴 곳이 난형낭,구형낭이라는 곳인데요. 이석은 작은 돌멩이로 저기에 붙어있습니다. (귀의 돌멩이라서 이석ㅎㅎ) 위치나 방향을 판단하는 역할을 합니다. 뱅글뱅글한 달팽이관은 그 뒤에 있고 소리를 듣는 곳입니당ㅎㅎ

아 그래서 이석이군요ㅋ (쉽다고 해놓고 기초적인 질문하기ㅋㅋ)
작은데 하는 역할은 엄청나네요..!!
근데 자세히 보니까 이름들이 다 재미있네요ㅋ 유모세포 지지세포ㅎㅎ

이석의 구리구리 선구리가 탐나네요 ㅎㅎㅎ

이런 재미있는 내용에 글도 있었군요 ㅎㅎ
스팀잇에는 참 흥미로운 글들이 많은것 같네요
의학매거진! 이해도 잘되고 도움도 많이 될것같아요 잘봤습니다!

포스팅이 완전 감동입니다!! 어질어질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