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최고의 어린이날은 언제인가요? [백투더 어린이날!]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amilydoctor 입니다.
오늘은 2018년 5월 5일 어린이날이네요.

성인이 되어서 느끼는 어린이날은 5월에 있는 공휴일! (부다`s birthday와 더불어..) 정도로만 느껴지는데요.

생각해보면 어린 시절에는 일년에 3번 있는 즐거운 날. (내 생일, 크리스마스 그리고 어린이날!) 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당신의 최고의 어린이날은 언제인가요?


저는 어린 시절에 받았던


(이미지는 퍼왔습니다. 제거는 일찍이 사촌 동생에게 줘버려서..)

무려 삼성에서 판매한 겜보이 가 생각납니다.
SEGA에서 만든 게임기를 삼성에서 판매했던 제품인데요. 저에겐 추억의 게임기이자 첫 게임기였습니다.

친구네 있던 현대 컴보이. 바로 요놈하고 라이벌 관계였죠. 나름 겜보이도 괜찮은 물건이었습니다.

훗날 현대 슈퍼컴보이가 나오면서 모든 게임기를 제패해 버렸지만 말이죠..ㅎㅎ (드래곤볼 초무투전과 슬램덩크가 돌아가는 당시 최고의 게임기..)

요즘은 돈 주고도 저 삼성에서 나온 겜보이를 구하기가 어렵다던데, 이젠 가지고있지않아 아쉬운 기분입니다.ㅎ

겜보이받았던 행복한 어린 시절이 떠오르네요.


두번째는 바로 레고를 받았을 때 입니다.




(레고 좀 있다는 친구치고 해적선과 성 없는 친구는 없었죠.)

지금도 그렇지만 아이 덩치만한 커다란 박스에 들어있는 레고를 선물로 받았을 때의 기분은 말로 표현하기 어렵습니다. 만드는 과정도 그렇고 다 만들었을 때의 기쁨도 그렇고요.

지금은 다 사라져버린 레고 조각들 처럼 저에게도 추억으로만 남아있네요.


스티미언 분들께 여쭙니다~

당신의 최고의 어린이날은 언제인가요?

or 당신의 아이를 위해 어떤 어린이날을 선물하셨나요?


행복한 어린이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ㅎ

Sort:  

어린이 대공원 추억돋네요~^^
저에게 최고의 어린이날은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ㅋㅋ
Best3 안에 드는 어린이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린이 대공원은 오래간만에 가도 좋더라고요ㅎㅎ 그나저나 아직도 최고의 어린이날이 오지않으셨다닛!

때는 2000년 5월5일 포켓몬스터블루버전과 함께 받은 게임보이는
아직도 잊을수가없읍니다...요즘 잼난게임이 참 많지만 건전지를 넣어서 했던 게임보이.... 잘지내니...?

꼬부기님이 꼬부기인 이유가 바로 여기서 부터인가요!?ㅋㅋ 저도 gameboy - gameboy color - gameboy advance 있었는데 추억돋습니다..ㅠ 저는 옐로우버전을 처음했는데 일어였지만 피카츄는 충격이었어요.

뒤에 졸졸따라다니는 돼지피카츄시절 ㅜㅠ 그립따

전 어릴때 어린이날 왜그렇게 마루인형을 좋아했나모르겠어요
바비인형만 집에 한가득했었는데 머리묶어주고 막 ㅎㅎㅎㅎ이야기했던기억이 그냥 뭐사주까하면 바비인형을 사달라고했던것같아요
하도 오래 놀고나면 목따로 ㅎㅎㅎ손따로 ㅎㅎ막 다리따로돌아다니긴했는데 아직도 그기억은 생생하네요 ㅎㅎㅎ요즘은 어린이들 장난감도 가격대가 상당한것같더라구요 전 어린이날이 생일이라 ㅎㅎㅎ두개받을거 한번받은게 항상 속상했는데 ㅎㅎㅎ주말잘보내세요

아~ 저는 기억이 안나요 ㅎㅎㅎ
아버지는 무엇은 사주지 않고 버렸던 기억만.... ㅎㅎ

저는 딱히 기억나는 어린이날은 없는거 같아요~
왜 어린이날 선물을 받은 기억이 없나 모르겠네요~
아이들에게는 주로 레고, 인형인것 같아요~ 그리고 여행 정도^^
올해 역시 마찬가지라 오늘은 휴식하고 내일 2박3일간 여행을 가요^^

슈퍼컴보이...정말 예전에 최고의 게임기였던것 같아요!!
레고는 너무 비싸서 친구집에서 가지고 놀았던 기억이 나는군요 ㅎㅎ

저는 아주 어렸을 때 가족 모두 서울랜드로 놀러갔던게 최고 의 어린이 날이었어요:) 왜냐하면 저희 집은 어린이날 매년 시제라 제사하러 시골에 갔었는데 그때만 왜인지 제사를 안가고 놀이공원에 가서 신났던 기억이 있습니다~ㅎㅎㅎ

생일이 5월이면 어린이날 중복효과로 사라집니다....... 흑흑 ㅠㅠㅠ 분명 나중에는 어버이의 날도 중복효과....... 흗흗... ㅠㅜ

추억을 사진들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39.96
ETH 2549.01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