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인사 드립니다~

in #kr8 years ago

안녕하세요~ @familydoctor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오늘은 한복을 차려입고, 메디팀과 고추참치가 새해 인사 드리겠습니다!
스팀잇 재판장님과 진돗개도 특별히 인사드리러 찾아왔습니다.

로메브라더스와 함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새해 보내세요!
올 한 해는 스팀잇과 함께 원하시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제가 드릴 건 없고... 주섬주섬..

이렇게라도 스팀잇에서 설날 느낌을..ㅋㅋㅋ

오늘 이미지는 원하시는 분은 가져가셔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ㅎㅎ

몇 가지 더 준비했습니다.

  1. 스팀잇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을 위한 버전

  2. 진돗개 버전


다시 한 번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댓글은 다 달지 못하지만 한 분씩 다 방문드리겠습니다!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명절 잘보내고 계시죠???새해복 많이 받으세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이쿠... 도트 그림으로 또 일을 내셨네요...ㅋㅋㅋㅋㅋ

도트 그림 ㅋㅋ 매력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ㅎㅎ 새해에도 도트예술은 여전하시군요?ㅎ 세뱃돈은 스달로 주세요ㅎㅎ

가즈아!! 즐설이염 ^0^

오아!!!! 최고!!!!^^
저 디테일함......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새해 스팀달러 많이 받아요!! ㅎㅎ

ㅎㅎㅎ페독님두 고참도 새해복많이 받으셈~^^*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680.17
ETH 1603.9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