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심리학스팀 #번외 고집 :: 다른 사람들이 다 A라고 하는데 혼자 B라고 하는 심리

in #kr7 years ago

제 남자친구가 예전부터 해와서 쭉 지켜보고 있어요ㅎㅎ 저는 코인에 투자하는건 합리적인 고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고집이라는 것이 꼭 그 끝을 봐야 그것이 합리적인지 아닌지를 안다기 보다는, 제 기준은 이렇습니다.

부도덕한 생각으로 인한 고집과 틀린 정보(거짓 정보)를 바탕으로 주장하는 고집은 비합리적인 고집이라 생각하고, 그 이외의 고집은 어지간 해선 합리적인 주장이라고 봅니다ㅎㅎ 제가 감히 누군가의 강한 주장을 고집이라고 표현하기도 좀 그렇지만...

이런 이유에서 코인에 투자하는 분들이 나쁜 마음을 가지고 우리에게 거짓을 주장하는 것은 아니니까, 사회적으로 말은 많아도 그분들을 비합리적이다 라고 이야기 할 수는 없다고 생각해요^,^

Sort:  

감사합니당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74.36
ETH 2279.16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