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n❤️ 가입했습니당

in #kr7 years ago (edited)

It's been about 3 days since my account was approved. I don’t know well about Steemit yet, but I want to share my thoughts with many people while studying Steemit :)

Happy new year!

계정 승인받고 3일정도 지난거같은데 이제서야 가입인사 드려요ㅎ,ㅎ 아직 스팀잇에 대해 잘 알지는 못하지만 천천히 공부하면서 여러사람들과 많은 생각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05DF840A-3749-4CA9-9C8F-D09A1232F6A0.jpeg

Sort:  
@fairest0fthefair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깜지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당^,^ 홍보도 고마워요ㅎㅎㅎ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한 노래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가입했는데 화이팅 하세요!! ㅎㅎ
팔로우 할게요^_^

우와 반가워요!!! 노래 들으러 자주 갈게요ㅎㅎ같이 파이팅해서 잘지내봐요^,^

어서오세요^^
뉴비끼리 사이좋게 지내요

네ㅎㅎ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자신의 사진을 공개하고 시작하긴 쉽지 않은데, 가즈앗 하시길 바랍니다!! ㅋ

반가워요ㅎㅎ무슨 사진을 올릴까 하다가, 그나마 최근 사진인 지난 크리스마스때 사진 올렸어요 :) @tutorcho님도 가즈앗하시길 바래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ㅎㅎ
저는 청년들과 스팀에 푹 빠진 청년덕후, 스팀덕후 바다거북이라고 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반가워요^ㅇ^ 저도 가입한 이후로 완전 빠져서 하루종일 스팀잇만 쳐다보고 있는거같애요ㅎㅎㅎ

ㅋㅋㅋ그때의 제가 생각이나네요
하다가 지치는 순간이 올 수도 있어요
초기에는 생각처럼 보상이 많이 안나오니까요

그래도 꾸준히 하시다보면 분명 또 재미를 찾으실겁니다 :D

좋은 말씀 감사해요^,^ 보상이 꼭 금전적 보상이 아니더라도 많은 정보를 얻을수있어서 그 점도 좋은거 같애요ㅎㅎ 저도 꾸준히 해서 @seaturtle님처럼 뉴비들한테 좋은댓글 쓰고 다닐게요 히히

만나서 반갑습니다. 저랑 비슷한 시기에 시작하셨네요. 앞으로파이팅 해요~!!!!!

@cantnight님도 파이팅!!! 우리둘다 꾸준히 해봐요ㅎㅎㅎ>_<

반갑습니다 뉴비끼리 잘 지내봐요 ! 맞팔 맞보팅 부탁드려요 ㅎㅎ

반가워요^~^ 소통하고 지내요ㅎㅎ팔로우 할게요!!

Hey sexy Lady :) well come

Thank you crio <3 HAPPY NEW YEAR!

반갑습니다!
요즘 신규 유저들이 많아지는 느낌이네요. (그러는 저도 아직 뉴비지만요)

반가워요ㅎㅎ앞으로 뉴비들이 훨씬 더 많아지지 않을까요^^? 우리 뉴비들 파이팅해요bb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787.37
ETH 2302.9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