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후기 #1 @kokyu님의 빵굽는 수의사네 다쿠아즈 맛보기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챌린지 이외의 포스팅은 오랜만이네요
요즘 여러 행사와 학교 일로 바빠서 밀린 포스팅을 오늘 다 올리려고 합니당

대략 5일 전? 완전 뉴비인 저에게 행운이 있었습니다!!! 그 행운은 바로~~
빵 굽는 수의사 @kokyu님의 '다쿠아즈 맛보기'
이벤트 당첨입니다>_< 너무죠앙
당첨 발표가 나고 약 삼일 후에 집으로 다쿠아즈가 도착했습니다.

KakaoTalk_20180117_091841629.jpg

포장부터 귀여운 강아지와 고양이 스티커로 라벨링이 되어있습니당
종류는 티라미스, 바닐라, 딸기, 인절미 4가지 맛을 볼 수 있었어요.

KakaoTalk_20180117_091907740.jpg

다쿠아즈를 자른 단면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하나씩 다 잘라봤는데,
마카롱 같기도 하고 귀여운 모양으로 잘렸어요>_<
왼쪽 상단부터 딸기, 그 옆이 인절미,
왼쪽 하단이 티라미스, 그 옆에 바닐라 맛을 두었습니다.

그리고 인절미, 티라미스, 바닐라를 다 자르고 나서...
다쿠아즈를 자르기 전에 옆면을 찍었어야 했는데ㅠㅠㅠ!!!
딸기맛 빼고는 이미 다 잘라버렸다는 걸 알아챘습니다ㅜㅠㅠㅠㅠ
그래서 뒤늦게 딸기맛이라도 측면 사진을 찍었어요.
사진 크기가 좀 커보이는데... 사진 크기 줄이는 방법을 알아와야겠어요.

KakaoTalk_20180117_092045704.jpg

최대한 잘 보이게 완전 근접사로 찍었습니다.
색깔도 너무 이쁘고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용ㅎㅎㅎㅎ
진짜 상상 이상의 맛이에요.

KakaoTalk_20180117_092528988.jpg

포장은 이렇게 뽁뽁이와 아이스팩까지 넣어주셔서,
신선한 다쿠아즈를 맛 볼 수 있었습니다^,^

이제 맛에 대해 말씀을 드리자면, 진짜진짜 완전 맛있어요!!!!!!!
저는 다쿠아즈의 존재를 빵굽는 수의사님 통해서 알았는데
진짜로 기대 이상이었습니당ㅎㅎ
겉은 바삭한데 단맛이 났고, 속은 부드러운 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멀리서 배송되어 오는데도 수분이 마르지 않고 너무 부드러웠어요.

안에 들어간 필링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데, 네개중에 인절미 맛은
다쿠아즈 전체에 인절미 콩가루가 묻어있어서 진짜 인절미 맛이 납니다.

티라미스 맛은 조금 베어먹고, 많이 베어먹을 때 맛이 조금 달라요.
아마 필링을 한가지만 먹고, 두가지를 먹어서다른 맛이 나겠죠?

바닐라맛은 제가 젤 마지막에 먹어서 그런지,
먼저 먹은 세개의 영향을 받았나봐요ㅠㅠ세개에 비해서
무난한 맛이었습니당 만약 바닐라 먼저 먹었다면 똑같이 오!!했을거에요ㅎㅎ

마지막으로, 제가 먹자마자 헐!!!!! 엄마 이거 먹어봐!!!!! 했던 딸기맛>_<
다른 세가지도 진짜 흠잡을데 없이 당장 판매해도 될 만큼 맛있었는데
딸기맛은 진짜 시중에 판매가 된다면 진짜 대박날 것 같애요!!
그냥 뭐 딸기쨈, 딸기향을 넣은 필링정도를 생각하시면 안됩니당ㅜㅜㅜㅜㅠ
마치 딸기를 으깨서 넣은 것처럼 딸기맛과 동시에
뭔가 상큼하다는 느낌이 확!!! 들었어요.
딸기맛이 시중에 판매가 된다면 매 식사마다 디저트로 먹고 싶어요...진심...

저희 엄마도 같이 맛을 봤는데, 저처럼 딸기맛에 가장 큰 반응을 보이셨고
인절미맛이 아이디어도 좋고 엄마 입맛에 딱 맞는다며
저한테 다쿠아즈 만드는 법을 배우라고 했어요ㅋㅋㅋㅋㅋ

정말 빵굽는 수의사님의 다쿠아즈는 대박이었습니다ㅠㅠㅠ
이게 진짜 이벤트 후기라서 이렇게 말하는게 아니고
진짜진짜 정말로!!!! 처음 먹어봐서 호들갑 떠는 것도 있지만ㅎㅎ
너무 맛있었어요^ㅇ^ 감사히 잘먹었습니당 :)
그리고 앞으로 이벤트 계속 진행하신다고 들었어요!
다들 참여하셔서 꼭 한번 맛보세요~~

Sort:  

ㅎㅎㅎㅎㅎ맛있게 드셨다니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페어님
2차 때도 놀러와주세용

넹>_< 또먹고싶어요ㅎㅎㅎ!!!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도 외칩니다! 가즈아!!!
날씨가 다시 추워진거같아요
따뜻하게!! 봄날씨로 가즈아!!!

마자요 빨리 겨울이 지나갔으면 좋겠어요ㅠㅠ힝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021.36
ETH 3150.26
USDT 1.00
SBD 2.54